갤럭시 Z플립 24만원에 살 수 있다고?

신형 갤럭시 플립은 137만원에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Z플립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출시 이후 구형 제품의 가격적 메리트가 커지고 있습니다.

출고 가격 인하, 공시지원금 상승으로 실구매가가 20만원까지 떨어졌습니다.

폴더블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가격이 저렴한 구형 플립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플립은 구형과 신형의 성능차이가 크지 않지만 가격 차이가 크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플립 최대 80만원 할인

 

갤럭시 Z플립3 구매페이지

 

갤럭시 Z플립 자급제 구입페이지

 

21년 10월 14일 KT는 Z플립 5G 공시지원금을 최대 80만원으로 상향 조정 했습니다.

이는 통신3사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갤럭시 플립 5G는 20년 9월 출시당시 출고가가 165만원입니다.

이후 134만 9,700원, 115만 5,000원으로 두 차례 출고가가 인하 되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최대 80만원의 공시지원금과 유통점 별도 지원금을 모두 받으면 고객 부담은 23만 5천원까지 줄어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조사 및 통신사가 갤럭시 z플립 실구매 비용을 낮추게 된 큰 이유는 신형 플립의 인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인기때문에 구형 플립의 판매가 현저하게 줄어들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현재 갤럭시 Z플립3 출고가는 125만 4,000원입니다.

신형 제품의 실 구매가는 최대 할인시 70만원 중반으로 확인되지만, 기능과 성능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지 못할바엔 구형 제품을 사는것도 고려해볼만합니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추가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