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받을 때 금리가 가장 낮은 은행은? 가장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주요 은행이 아니더라도 한 금융권의 모든 은행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투기과열지구나 조정대상지역의 경우 규제정책에 따라 한도가 제한되는 등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행 규정상 대출은 투기과열지구 40%, 조정대상지역 50%, 비규제 지역 7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9억 원 이상, 15억 원 초과 대출은 불가합니다.

이 경우 추가로 대출을 받아야 하므로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찾아야 하며, 최저금리와 최고금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규정을 잘 이해하고 철저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순수 장기고정금리

순수 장기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연립주택, 다가구, 단독주택, 다가구 주택에 대해서만 자신의 집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순수 장기 고정금리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2.88% 이상이며, 금리 변동 없이 만기까지 안정적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2,000만 원에서 최대 5억 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최대 1년까지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기지원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공동주택, 고급빌라, 다가구, 단독주택, 다가구, 오피스텔 근린시설, 쇼핑몰 등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91%, 최고 한도는 2000만 원~15억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0년입니다.

유예 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35년까지 조건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년 이내 상환의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는 상환금액의 1.2%입니다.

지금까지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대출은 1차 금융기관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2차 금융기관이나 보험사 상품을 2차로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