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 사이다 파킹통장 이자 쏠쏠히 챙기기 1편

SBI 사이다 파킹통장

SBI 사이다 파킹통장

 

SBI 사이다 파킹 통장은 SBI저축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사이다 은행의 입출금통장으로 쏠쏠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킹 통장은 차량을 주차하는 것과 같이 단기간에 자금을 예치하고 언제든지 출금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 입출금 통장처럼 사용이 가능하지만 비교적 높은 이율로 사용할 수 있고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부담 없이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BI 사이다 파킹 통장

신청자는 만 17세 이상으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 입출금 통장처럼 입출금 통장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1.5%입니다.

금액이나 성과 조건은 없으며 변동금리이며 세전금리입니다.

이체 수수료, 자동이체 수수료, 은행 및 편의점 ATM 입출금 수수료, 문자 서비스, 입출금 알림 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

저축 금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예금보험공사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상호저축은행이 사용하는 금융상품의 원리금을 1인당 최대 5천만 원까지 보호합니다.

이자지급방식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매일 잔액에 대해 이자를 계산하여 익월 1일에 지급합니다.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본인 명의로 개설된 모바일 기기는 1개만 사용 가능하며, 명의 변경 및 담보 제공은 불가능합니다.

최초 계좌 개설 시 출금 한도가 제한된 한도 계좌로 개설됩니다. 금융거래 목적 확인서류 제출 후 한도 계좌 해지 후 일반 계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예금 및 대출 계좌가 모두 해지되며, 자동이체 등록된 모든 거래는 해지 전 반드시 해지하셔야 합니다.

 

SC제일 마이줌통장

SC제일 마이줌통장은 SC제일은행의 무료 입출금이 가능한 주차 통장으로, 1인당 1개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면세 종합저축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이자율은 1일 잔고가 설정금액 미만이거나 계약이 해지된 경우 연 0.1%, 설정금액까지 0.4%, 설정금액 초과 시 0.1%입니다.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웰컴 비대면 보통예금

웰컴 비대면 보통예금은 웰컴 저축은행 입출금계좌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개설할 수 있는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입니다.

모바일뱅킹으로 신규계좌 개설 시 면세 종합저축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자율은 연 0.5%에서 최대 1.8%까지의 변동이자율이며, 이자는 예치된 금액에 대해 매일 지급됩니다.

10만 원 이상 체크카드 이용 시 0.5%, CMS 또는 지로 자동결제 0.5%, 보험료 자동이체 0.5%, 통신비 자동이체 0.5%, 마케팅 및 회원약관 우대율 0.3%

지급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예금자는 원금과 이자를 최대 5000만 원까지 보호합니다.

이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의 직전 영업일 결산 후 익영업일에 지급합니다.

지금까지 SBI 사이다 주차 통장 비교분석! 큰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입출금 계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이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SBI 사이다 파킹통장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