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석 팁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대출을 받기 어려웠지만, 요즘에는 지폐의 통합으로 인해 높은 신용 등급과 높은 연소득으로 신용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사이다 라이트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신용도가 높고 대출을 받을 때 연봉이 높은 직장인이라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빌릴 수 있는 상품이 많습니다.

당연히 일하면서 대출을 받으러 은행에 가면 반차를 써야 할 때도 있었고, 점심시간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간을 사용하지 않고 편리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모바일 대출을 사용하는 상품은 많지 않지만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고 단점은 한도가 낮다는 점입니다.

인터넷 대출은 지점 방문 대출과 유사한 상품이 많지만 지점을 이용하는 상품의 한도 나 기간에 비해 조금 더 유리한 상품이 많습니다.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사이다 라이트 신청 조건 및 한도

이 제품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보증 및 방문이 불가하며 인터넷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원자는 24 세 이상 남성, 22 세 이상 여성, NICE 신용 등급 1 ~ 7 인 지원자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1 억 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사이다 라이트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소 5.9 %, 최대 연 16.0 % 의 대출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누는 방법으로 계약 기간 동안 매월 원리금을 균등하게 지급합니다.

대출 기간은 대출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500 만원 이하의 대출은 1 년, 2 년, 3 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00 만원 ~ 900 만원 이하인 경우 1 년 / 2 년 / 3 년 / 4 년 사용 가능합니다.

-1,000 ~ 1400 만원 이하의 대출은 1 년 / 2 년 / 3 년 / 4 년 / 5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0 ~ 1,900 만원 이하는 1 년 / 2 년 / 3 년 / 4 년 / 5 년 / 6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0 만 ~ 2,400 만원 이하는 1 년 / 2 년 / 3 년 / 4 년 / 5 년 / 6 년 / 7 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2,500 만원 이상의 대출은 최대 100 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사이다 라이트 준비 서류 및 지침

인지 세법에 따르면 본 제품은 5 천만 원 미만으로 비과세 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계약 업체와 회사가 50 % 부담합니다.

이 상품의 준비 서류는 신분증 사본, 취업 증명서, 모든 소득 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 하락에 따른 대출 한도 축소, 대출 금리 상승 등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