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한도, 금리 1편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상품을 찾았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을 받을 때 추가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추가 대출을 신청하지 않고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해 알아봅시다.

대출을 받을 수 없다면 당연히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모든 사람이 그 정도의 여유 자금이 있다면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여유 자금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돈이 필요할 때 대출을 사용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대출을 받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은 아니고, 과도한 대출을 받아 갚기 어려운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청 자격 및 한도

대상 그룹은 20세 이상 및 급여를 받는 사람입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격 취득 증명서에 의거 6개월 이상 근무한 자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입니다.

대출 신청 제한 조회 시 신용등급 및 신용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기간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대출금리는 적정금리 6.9%~최대 11.3%입니다.

만기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적용금리가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대출 만기 전에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입니다.

대출기간 중 대출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입출금이 가능하며, 사용금액에 따라 매월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만기까지 기간을 연장하지 않으면 대출 원금과 이자를 모두 갚아야 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통장 고객 부담 비용 및 구비서류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만기연장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선불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지세가 5천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대출계약을 신청한 고객과 대출은행이 인지세의 50%를 각각 부담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마이너스통장 인지세

구비서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 취득 증명서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 확인서입니다.

다만,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여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는 저금리 상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대출을 신청하는 것보다 마이너스 통장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고 느꼈습니다.

대출상품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하시고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및 사이다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