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팁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인생에서 은행으로부터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지만 대출을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SBI 저축 은행 주택 융자 가계 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부동산을 이용한 주택 담보 대출이 신용 대출보다 빨리 승인되는 경우가 많고, 한도가 높거나 이자율이 높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보대출을 잘 알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다양한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신용 등급의 ​​영향을 받지는 않지만 신용 대출보다 더 큰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요즘 소액의 경우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 구하기가 어렵지 않지만 그 액수가 적지 않을 때는 방문해서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대출 및 가계대출 자격 조건 및 대출 기간 / 이자율

부동산을 담보로 보유한 고객들에게 대출을 제공하는 상품으로써의 아파트. 이는 다가구 또는 아파트형 연립 주택을 소유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담보대출은 개인과 기업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 가계 대출을 이용하여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분 사업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은 계속 사업을 영위하시는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기간은 10 년 / 20 년 / 30 년, 이연 기간은 3 년 이내로 사용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본 상품의 이자율은 기본 금리 3.1 % ~ 4.8 %로 적용되며, 고정 금리 선택 시 추가 금리 1 %가 적용됩니다.

대출 일로부터 3 년 이내에 상품을 상환하면 중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고, 3 년 이상 사용 시 중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환 방법은 유예 기간을 원금 균등 할부 상환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금 균등 할부 상환은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을 매월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처음에는 이자가 약간 높을 수 있지만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이자 금액이 감소합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대출 한도 및 비용

본 상품은 고객의 거래 내역 및 신용도에 따라 다른 한도가 적용됩니다.

아파트 가격의 최대 70 % 이내이며 최대 8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KB 부동산과 한국 감정원의 시가를 반영한 ​​것입니다.

담보 대상의 위치와 담보 평가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대출 인지세

인지 세법에 따르면 본 제품을 5 천만 원천만 원 미만으로 사용하면 비과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인지세의 경우 계약 계약자와 대리점이 각각 50 %를 지불합니다.

중기 상환의 경우 중기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며 국민 주택 채권 구입비는 개인이 부담합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고객의 신용 등급이 하락하고 신용 등급 하락에 따른 대출 금리 상승, 대출 한도 축소 등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