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및 금리, 한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및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및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SBI 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자격 요건을 살펴 보겠습니다.

서둘러 돈이 필요하고 대출을한다면 먼저 첫 번째 금융 부문을 살펴볼 것입니다.

신용 등급이나 까다로운 절차로 인해 불가피하게 2 개의 금융 부문을 찾고 있다면 더 자세히 살펴보고 검토해야합니다.

sbi 저축 은행 바빌론은 직장인을위한 상품으로, 직업이 있으면 심사부터 인터넷을 통한 송금까지 보증이나 방문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직장인을위한 무보증 신용 대출 상품으로 볼 수있다.

sbi 저축 은행 바빌론 대출

지원자는 20 세 이상의 한국인 및 급여 소득자, 군인, 공무원, 정부 투자 기관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100 만원에서 5000 만원까지 가능하다.

약정 금리는 15.9 % ~ 23.9 %이며 고객의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이자율은 계약 이자율의 3 %에서 24 % 사이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2 년 이내 상환시 2 %입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 고용 확인서, 소득 확인서입니다.

 

고용 증명 서류는 국민 연금 재적 증명서 또는 건강 보험 자격 증명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득 증명 서류는 연금 계산 가입 내역 또는 건강 보험료 납부 증명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BI 프리미엄  중금리

대출 한도 또는 이자율 측면에서 더 나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다면 SBI Premium Middle Rate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이 제품은 23 ~ 59 세의 고급 사무직을 대상으로합니다.

대출 한도는 100 만원에서 1 억원까지 다양하다. 약정 금리는 5.9 % ~ 16.5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이자율은 약정 이율의 3 ~ 24 %이며 중간 상환 수수료는 최대 2 년 동안 1 %입니다.

 

대출 상품을 사용하면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이 하락하면 향후 금융 거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보금자리론 이율, 한도

 

청년 취업성공패키지 딱 3가지만 알면 되요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꿀팁 1

 

진주저축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자격, 한도 인터넷 뱅킹으로 하기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정보 1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및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