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P2P 신용대출

목차 바로가기 보이기

P2P 신용대출 1

P2P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P2P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게 되실 겁니다.

P2P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p2p 신용 대출은 금융 기관이 아닌 개인 투자자와 대출 신청자를 연결하여 금융 거래를 하는 새로운 핀 테크 금융 거래 시스템입니다.

기존 금융 기관의 신용 등급이 낮아 대출을 할 수 없는 분이나 상업용 대출이 불가능하여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자하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은행.

p2p 대출의 경우 대출 이행 내역이 다른 금융 기관과 공유되지 않기 때문에 신용 등급 관리에 유리합니다.

따라서 저축 은행, 대출 기관 등 금융 기관의 고금리 대출 이용은 신용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P2P 대출은 신용 등급 등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금융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자금이 보호되지 않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안전장치로 단점을 보완하는 대표적인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피플 펀드론

피플 펀드론의 대출 목표는 신용 등급이 7 이상일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낮더라도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 소득자는 같은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이 2,000 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프리랜서는 6 개월 이상 의뢰를 받고 연간 수입이 3 천만 원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5 ~ 19.9 %로 낮고 대출 한도는 최대 5 천만 원입니다.

필요한 서류는 건강 보험 자격 확인과 건강 보험 지불 확인입니다.

온라인 공인 인증서로 로그인하면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피플 펀드론은 금융 기관 통합 상품으로 전북 은행이 제1 금융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8퍼센트 직장인 신용대출

8퍼센트 직장인 신용대출은 신용 등급이 7 학년 이내이고 건강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근로자 또는 사업체라면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소득이 없더라도 건강 보험료를 납부하면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4.3 % 에서 연 19 %로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 5 천만 원.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p2p 신용 대출, 낮은 신용 등급으로도 할 수 있는 대출, 단점, 장점을 살펴보았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P2P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