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조건, 금리, 한도가 높은 대출이 필요할 때

ok저축은행 실직자 대출은 조건과 한도에 따라 OK론, 천만 대출, 주부 OK론, 마이너스 ok론 4가지로 구분됩니다.

조건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대출을 선택하십시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의 특징은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계좌조회부터 송금까지 간편하게 모바일뱅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무직자를 위한 소액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사용되고 있지만, 무직자 대출 중 300만 원 이상을 빌릴 수 있는 상품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무직자 대출 중 최근 많이 나오는 소액대출과 달리 한도가 높은 편에 있으니 한도가 큰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세요.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론

Ok론은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신용점수[NICE]가 351점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프리랜서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7.7%~23.9%로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원리금 균등, 원리금 균등 중 선택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천만 대출

1000만 대출은 직장인, 개인 상사, 자유직업 종사자, 파견근로자, 계약직, 주부 등 신용등급 351점 이상[NICE]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범위는 연 17.7%에서 연 23.9%입니다.

1000만 대출 상품의 대출 한도는 10만~1000만 원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원리금 균등, 원리금 균등화 중 선택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주부 OK론

주부 ok론은 ok저축은행의 주부론으로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에게 적용됩니다.

신용등급은 NICE 기준 35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금융소비자로서 연체자 및 부실 채권자에 대한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7.7%부터 연 23.9%까지이며 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에 연 3%를 가산하여 연 23.9%까지 가산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원리금 균등, 원리금 균등화 중 선택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마이너스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합니다. 351점 이상의 신용 점수[NICE]가 필요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입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원리금 균등, 원리금 균등화 중 선택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추가 재대출의 경우 기존 대출 이력이 있고 연체 없이 사용하고 있다면 신청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도가 높은 대출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ok저축은행의 무직자 대출조건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직자를 위한 ok저축은행 대출이 실시간으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조회를 제한할 수 있는 상품으로 활용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