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주부OK론 신청 조건, 한도, 금리 1편

OK저축은행 주부OK론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대출은 남편 몰래 전업주부가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소득을 증명하기가 어려워 경제력이 있어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 시중은행이 아닌 대부업체를 이용하여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엄청난 이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관리가 불가능한 상황이 됩니다.

주부 대출이 필요한 경우 시중에서 먼저 금융권을 먼저 이용하고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OK저축은행 주부 OK론의 대출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OK론은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이 소득, 직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주부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내부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시 이율은 약정금리의 3%로 23.9%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상환방법은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자는 매월 대출 당일에 후불로 부과됩니다.

취급 수수료, 상환 수수료 또는 부대 비용이 없습니다.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은 준비서류로 ​​필요합니다.

대출 절차는 모두 비대면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부 OK론은 금리 인하 요청권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므로 대출 실행 후 3개월이 경과한 경우 상환능력이나 신용등급이 변경된 경우 금리 인하를 통해 금리를 인하할 수 있습니다. 권리를 요청합니다.

OK론

OK론은 조건만 맞으면 소득 증명이 어려운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파견근로자, 프리랜서 등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연 12.9%~23.9%의 금리로 대출 한도는 최대 10만 원, 한도는 5000만 원입니다.

준비서류로는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공통으로 필요하며, 근로자나 자영업자는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기타 소득자의 경우 급여통장 또는 주계좌 사본이 필요하며, 연금소득자의 경우 연금계산을 위한 가입내역 확인서 및 연금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마이너스 OK론

마이너스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가능합니다.

한도 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10만 원~최대 5000만 원입니다. 한도 대출로 더 유리한 상황에 처하거나 더 큰 한도가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OK저축은행 주부OK론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