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1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사업주들은 담보가 있으면 어려움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과거에는 신용만으로 대출을 받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판매와 다양한 사업 조건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는 NH저축은행의 개인영업 대출 상품인 NH 사업자 행복 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기업은 종종 은행에서 대출을 찾기보다 정부가 후원하는 대출 상품을 사용합니다.

정부 후원 대출은 이자율이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도가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장사할 때 미수금이 생기고 그 미수금 때문에 어려운 적들이 많았습니다.

사업주들은 미수금만 가지고 다이빙을 한다면 저주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업종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성수기에 많은 일이 필요한 업종의 경우, 성수기에 번 돈을 비수기에 사용해야 하지만 수금이 원활하지 않아 그래서 대출을 받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이 제품은 개인 사업자 또는 사업을 영위하는 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3 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 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 사업장의 소재지는 수도권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대출 한도는 회사가 정한 정기 담보 물품에 대한 주택 담보 대출 인식률 (LTV) 범위 내에서 90 % (최대 20 억 원)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기업 신용 대출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NH저축은행 사업자 행복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소 연이율이 5.6 % ~ 최대 연이율이 15.9 % 인 상품입니다.

담보 및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금 상환과 원 (이자) 균등 할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지급하고 만기에 따라 모든 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은 계약 기간에 따라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1 ~ 2 년 (최대 5 년) 이내 가능하며, 원금 (리)의 균등 할부 상환은 1 ~ 5 년 이내 가능합니다.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구비 서류 및 유의 사항

본 상품의 대출 이용에 필요한 서류는 사업자 등록 (사업 기간 3 개월 이상), 사업 소득 확인 서류 및 기타 본인 확인 서류가 필요하며, 심사 과정에서 추가 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금융 기간 내 신용 정보 관리 대상자 및 회사가 정한 대출 대상이 아닌 경우 대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상승, 연소득 상승, 재무 상태 개선, 대출 계약 후 추가 담보 제공 등 신용 상태에 확연한 변동이 있는 경우에는 증빙을 제출하여 금리 인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인지세

인지 세법에 의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발생하며, 그 부담의 50 % 는 대리점 및 계약 업체가 부담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NH저축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