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한도, 조건, 자격, 금리 4가지 정보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및 금리, 한도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및 금리, 한도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및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NH 농협 모바일 바로 론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24 시간 동안 최대 1,000 만원의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NH 농협 모바일 바로 론은 고객의 신용 등급이 1 ~ 6이고 농협 캐피탈 보증이 가능한 경우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간 10.41 %에서 17.49 %입니다. 이자율은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산정되며, 이자율은 지역 농축협에 따라 다릅니다. 한도는 300 만원에서 1000 만원까지 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12 개월이며 연기 기간은 없습니다. 단, 원리금 상환은 자동 이체일과 상환일이 동일한 경우에만 최대 13 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균등 할부 상환 방법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지점 방문없이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비 대면 대출을 신청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 농가는 대출을받을 수 없으며, 취업, 수입, 기타 인증 서류를 마친 후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하면 금리가 높고 혜택이 제한되는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은행 EQ 론과 보증 기관이 동일하므로 중복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농협 예금 담보 대출은 본인 명의로 예치금을 신청 한 고객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가용 담보 범위 내에서 편리하게 대출 할 수있는 상품입니다.

 

만 19 세 이상이라면 농협 인터넷 뱅킹 또는 스마트 폰뱅킹을 이용하고 공인 인증서를 취득한 경우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예금 이자율에 추가 이율을 적용하여 계산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 만원에서 최대 5 천만원 (10 만원 단위)까지 입금 금액의 90 %까지 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예치금 만기일까지이며, 특정 요건이 충족되면 만기일을 늦출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1,000 만원까지 24 시간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 NH 농협 모바일 다이렉트 론의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 보았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정부지원 보금자리론 한도

청년 취업성공패키지 딱 3가지만 알면 되요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 지원 정책 3가지만 알면 되요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꿀팁 1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및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