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금리, 정리 무직자 1억 5천만원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플러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비대면으로 이용가능한 모바일 대출이라는 점입니다. 현재 명칭이 신용대출 플러스로 변경되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혹은 소득 증명서를 필요로 하지 않고, 증명가능한 개인 인증서만 있으면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7.15%로 이용 가능하지만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대부업보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최근 금리가 안정되고 있어 추후 금리 인하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꼭 집중해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신용대출 플러스)

K뱅크는 온라인 전문은행이기 때문에 24시간 조회 및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1금융권  은행이기 때문에 대출을 받았을 시 신용 등급 하락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은행의 장점은 지점 방문 없이 대출신청, 심사, 승인을 모두 모바일에서 올인원으로 진행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별다른 서류 제출 없이 최대 1억 5천만 원을 이용 가능한 상품이 바로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입니다.

 

대출 한도 최대 1억 5천만 원
대출 금리 최저 7.15% (23년 6월 3일 기준)
대출 기간 1년, 2년, 3년
대출 자격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 한도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 금액을 대출 가능한건 아닙니다.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차등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당행과 타행에 대출이 있으시거나 카드론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위 금액에 대한 차감이 이루어지고 대출이 실행됩니다.

 

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연7.15% ~ 연15% 입니다.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진 값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돈이 생기면 갚을 수 있다는점이 금리를 줄일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채무 연체가 발생하는 경우 최대 연 15%의 금리 상승이 이어질 수 있으며, 연체 가산이자율은 연 3%입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년, 2년, 3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본인이 설정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 귀찮음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길게 받으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에 따른 대출 조건이 변할 수 있다는것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이 만기가 되었을 때 연장하려면 매 년 웹이나 앱을 통해 연장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연장 신청시 그 시점에 맞는 직장과 연소득 정보를 인증서를 통해 제출을 요구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시면 됩니다.

 

대출 자격

앞서 말한바와 같이 서류는 특별히 필요 없기 때문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 등급에 따른 추정소득을 바탕으로 한도를 측정해 부여합니다. 내 추정소득을 알아보는 방법은 나이스 지키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얼마나 대출 받을 수 있는지 전혀 모르는 상태와 조금이라도 짐작할 수 있는건 큰 차이라는것을 아실겁니다. 대출 신청 전 한 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초 슬림K 신용대출은 신용등급 1~7등급이면 이용 가능했지만, 현재 신용대출 플러스는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만 이용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케이뱅크-슬림K-신용대출

대출 주의사항

대출 상환의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에서만 가능합니다. 게다가 원리금 납부일 변경은 대출 기간 중 1회만 변경 가능합니다. 악용을 막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1회차 원리금 납부전 납부일 당기기는 제한됩니다.

또한 대출 신청하실 때 당일 다른 신용정보조회가 있으면 한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여러 은행을 보시기보다는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을 이용하실거라면 당일 케이뱅크에서만 한도를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24시간 대출 가능하지만. 영업시간인 오전 9시 ~ 오후 4시 사이에 대출을 조회하고 실행하시기를 권합니다. 새벽 신청시 내부심사 기준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문구가 뜨지만 영업시간은 정상 한도가 조회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사진)

대출 신청 방법

케이뱅크 앱 다운받기 (AOS)

케이뱅크 앱 다운받기 (IOS)

 

케이뱅크 어플을 설치하시고 다음과 같은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상품 클릭
  2. 대출 클릭
  3. [신용대출] 항목에서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찾기
  4. 한도 조회하기

한도에 맞게 대출 신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300대출 소액 300만원 모바일로 쉽게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