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햇살론 온라인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팁

KB저축은행 햇살론

KB저축은행 햇살론

KB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KB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KB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은 신용도가 높은 은행에서 빌릴 수 있는 상품이 많습니다.

그러나 신용 등급이 낮으면 대출할 수 있는 상품이 적어 이자율이 높은 상품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상품은 낮은 신용 등급과 연소득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신용 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신용 등급이 높으면 낮은 대출 금리와 높은 한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이제 거의 상식입니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신용 등급을 관리하는 부모들이 많고, 지금은 신용 등급을 높이기 위해 은행과 거래하는 경우가 많고 저축이나 저축 상품에 가입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나 신용 등급에 대한 대출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면 그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으며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없어 좌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기관이 무이자 대출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며, 일부 분들은 그러한 상품의 오용으로 인해 신용 등급이 낮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대출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적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은 주의 깊게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신청 대상 및 한도

 

이 상품은 정부가 저신용 저소득층에 대한 보증 및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3 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일하고 연소득이 4 천 5 백만 원 이하인 근로자와 신용 등급이 6 ~ 10 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 연소득 3,500 만원 이하인 사람은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저 이율 7.2 % ~ 최대 연이율 7.6 % 인 상품입니다.

단, 온라인 선샤인 론이 아닌 경우 연이율 8.5 % ~ 8.9 %가 적용됩니다.

상환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 원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지급하고 기간에 따라이자를 낮추는 등 할부 상환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온라인 유의 사항

 

온라인 햇살론 대출 상품은 문서가 필요하지 않으며 스크랩 및 전자 계약으로 처리됩니다.

온라인 햇살론이 아닌 경우에는 주민등록 사본과 사본, 재직 증명서, 급여 통장 거래 내역 조회서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본 상품이 신용 평가 결과 신용 관리 대상인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일 지연 신청 시 고객의 신용 등급에 따라 이자율이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KB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