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팁

JT저축은행 햇살론

JT저축은행 햇살론

JT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JT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JT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출을 사용하신 분들은 요즘 신용 등급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이 높으면 빌릴 수 있는 상품이 많고 유리한 조건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낮으면 대출할 수 있는 상품이 적고, 있다 하더라도 상당히 불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JT저축은행 햇살론 근로자 상품은 정부가 신용 등급이 낮아도 신용 보충 및 대출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을 사용할 때 주택 담보 대출이 아닌 이상 신용 등급은 확실히 중요하며 연소득도 중요합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등급이 높아지고 숫자가 높을수록 등급이 낮아집니다.

신용 등급 1 ~ 3은 높고 6 이하는 낮은 신용 등급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워 기 때문에 민간 금융이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의 신용 보증 상품인 햇살론이 출시되었습니다.

JT저축은행 햇살론 대상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근로자와 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 조건은 만 19 세 이상으로 3 개월 이상 근무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신용 등급 6 ~ 8, 연소득 3,500만 이하, 신용 등급 1 ~ 8 이하에 해당합니다.

본 상품의 개인 신용 등급은 신용 보증 재단 기준에 따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JT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8 % 이상부터 최대 연 9 % 까지 적용되는 저금리 상품입니다.

이 제품의 금리는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대출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지급하고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이자가 감소하는 원리 등 할부 상환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JT저축은행 햇살론 구비 서류 및 사항

본 상품은 금융청 또는 신용 보증 재단에서 보증해야 하며, 보증료는 연 1 % 이내로 고객 부담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주민등록증 사본, 신분증 사본, 자동 이체 통장 사본, 취업을 확인하는 모든 서류, 근로 소득을 확인하는 모든 서류가 필요합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신용 보증 재단에 사전 보증 대출이 있는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도권 또는 호남권이 아닌 경우 본 제품의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JT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