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자격 꿀팁 1탄

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JB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알게 될 겁니다.

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JB 전북 은행의 전세 대출, 조건, 금리 / 한도를 살펴봅시다.

JB 전북 은행의 전세대출은 DTI와 관계없이 이자 지급 능력만으로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전세의 80 %, 5 억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타 기관의 보증이 없는 전북 은행 자체 전세 대출 상품은 타 은행에 비해 높은 한도가 가능하며 DTI와 관계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JB 전북은행 전세자금 대출 조건

전북 은행 전세 대출은 임대 보증금의 5 % 이상을 납부 한 20 세 이상 세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1 세대주, 배우자, 직계 친족, 형제자매 등 세대주인 경우 가능합니다.

빌릴 수 있는 수 있는 항목은 KB 부동산 가격, 한국 감정원 가격, 국토 해양부 아파트 가격 등을 볼 수 있는 아파트, 연립 주택, 빌라, 주거용 오피스텔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임대인이 주 또는 지방 자치 단체의 공기업에 고용된 경우 담보의 시세 조회와 관계없이 모든 주택이 가능합니다.

JB 전북은행 전세자금 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 이자율은 이자율 + 연 1.9 % 이상 또는 신규 대우 금액 + 연 1.8 % 이상의 COFIX 이자율과 연결된 3 개월 CD 금리입니다.

이자율은 3 개월 변동 이율입니다. 각 지점에 최대 0.6 % 이자율 적용

신용 등급이 1 ~ 2 인 경우 3.79 % ~ 4.15 %, 3 등급은 3.8 % ~ 4.4 %, 4 등급은 4.0 % ~ 4.5 %, 5 등급은 4.2 % ~ 4.9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0 만원부터 가능합니다.

최대 금액은 임대 보증금의 최대 80 %, 주택 감정가의 80 % 에서 최고 우선순위 설정 금액을 뺀 금액, 5 억 원 중 가장 적은 금액입니다.

그러나 마이너스 대출은 가능한 대출 범위 내에서 최대 5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여 기간은 대여 기간 중 6 개월 이상 2 년 이하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3 년 이내에 상환 금액의 2 % 이내 발생합니다.

우대 서비스

수도권 및 광역시에 위치한 지점에서 대출을 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무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이체 및 다른 은행으로의 이체 수수료는 면제되며 다른 은행으로의 이체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기타 자동화 기기 사용료 및 신규 OTP 발급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JB 전북은행 전세자금 대출, 이용 약관,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기존 상품보다 높은 대출 한도가 필요하거나 DTI 부족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다양한 우대 서비스에서 면제될 수 있는 전세 대출을 이용하십시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JB 전북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