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주택담보대출 기업은행 금리, 조건, 한도 1편

IBK 주택담보대출

IBK 주택담보대출

 

ibk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은 대출금리, 대출기간, 상환방법, 상환주기 등 고객의 재무계획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대출금리는 고정금리, 변동금리, 혼합(고정+변동)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조기상환 취소 수수료는 매년 전년도 말 잔액의 10% 이내에서 조기상환 시 감면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ibk 주택 담보 대출은 주택(근린 주택 포함)을 담보로 확보하거나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신용등급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3%, 최고 3.1%입니다. 변동금리 또는 고정금리 혼합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주택 가격의 40~70%이며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지역의 LTV는 최대 70%, 조정대상지역은 최대 50%, 투기과열지역은 최대 40%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금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상환 일시대출은 최대 5년, 할부상환 대출은 최대 35년입니다.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전년도 말 잔액의 10% 이내에서 선납 상환 수수료를 감면합니다.

기업은행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 및 가입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는 담보로 제공되는 모든 부동산 등기사항 증명서, 구매계약서, 인감증명서 및 인감, 재직 및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신분증, 건물관리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등입니다.

 

IBK 주택담보 프리워크아웃론

IBK 주택담보 프리워크아웃론은 채무 상환 능력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본 상품은 상환능력은 충분하나 일시적 유동성이 부족한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기존 주택 담보 대출 상환을 목적으로 사전 부채 조정 기회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다만, 양도된 보금자리론과 적격 대부금 또는 주택도시 기금론은 제외합니다.

금리는 연 3.5% 정도로 낮습니다. 계약기간은 10~35년이며, 유예기간은 최대 3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는 균등 분할 또는 부분 균등 분할 납부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의 IBK 주택담보대출의 금리와 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IBK 주택담보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