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창업대출 조건, 자격, 한도 및 성공 1편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IBK기업은행 성공창업대출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분명히 이전보다 쉽게 ​​대출을 사용하기 쉬운 부분이 많이 있지만 사업자는 직원 대출에 비해 대출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기업 소유주들이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기술이 뛰어나도 대출을 사용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성공적인 창업 대출 상품 인 IBK 기업은행 성공창업대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요즘은 주택 담보 대출이 아니더라도 신용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과 상품이 많아 직장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 등급이 중요하고 이제는 신용 등급 상승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자들은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이 그리 많지 않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때로는 정부가 저금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정책 지원 상품이 있지만 사용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대출 조건이 엄격한 경우가 많습니다.

상업 은행은 신용 대출보다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상품이 더 많으며 대출 기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도는 개인보다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제품은 5 년 이내입니다.

따라서 사업주들은 종종 신용 대출 상품보다는 부동산 모기지 상품을 사용하고 종종 시설 및 운전 자본에 사용합니다.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성공창업대출 신청 대상 및 대출 한도

본 상품은 우수한 사업 전망과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미래 성장 동력을 위한 기술 개발 및 사업 성장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설립일로부터 7 년이 지나지 않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창업 후 3 년이 지나지 않은 기업, 창조 경제 혁신 센터가 추진하는 기업,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 탈북자 고용 기업, 장애인 기업은 우대 지원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은행이 정한 필요 자금 한도 범위 내에서 업종, 상환 능력, 자금 사용에 따라 심사 후 결정됩니다.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성공창업대출 이자율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평균 대출 금리 2.8 % ~ 3.8 % 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금과 상각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이자 만 지급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상각 방법은 합의된 상각 납부일 (매월, 3 일, 6 일, 12 월)에 원금을 지급하고이자는 매월 지급합니다.

대출 기간은 운전 자본 만기 일시 상환 시 1 년 이내 최대 5 년, 상각 지급 방식은 5 년 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 자금 사용 시 3 년 이내, 최대 8 년, 만기 상환 시 3 년 이내, 분할 상환 시 15 년 이내 (체류 기간 가능)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성공창업대출 주의 사항 및 준비 서류

본 상품은 인지세 법상 대출 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미만 사용 시 면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계약 업체와 회사가 각각 50 %를 부담합니다.

보증 기금 보증과 관련된 보증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루트 모기지가 설정되면 회사가 비용을 지불하고 루트 모기지가 취소되면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인감 증명서, 인감 증명서, 법인 인감 증명서, 법인 등기부 등본, 정관, 금융 거래 확인서, 사업자 등록 증명서, 최근 3 년간 재무제표, 납세 증명서 (국민 / 지방세), 부가가치세 과세 표준 증명서 등 준비 만하면 됩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IBK기업은행 창업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