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 및 G70 가격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제네시스 G70 및 G70 가격표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제네시스 G70 및 G70 가격표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목차 바로가기 보이기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가격표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다른 차량에 비해별로 인기가없는 제네시스의 세단이지만 다양한 애호가를 가지고있습니다. Genesis G70 가격표가 어떻게 생겼는지 봅시다.

Genesis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은 4,035 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제네시스가 보여주는 가격대가 현대차가 보여주는 가격과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가격대에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G70을 선택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많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G70 가격

모빌리티 케어 특권

5 년 10,000km 무료 보증

-차체 / 일반 부품 및 엔진 / 동력 전달 시스템 주요 부품

※ 기간 또는 마일리지 내 종료

3 년 60,000km 동안 주요 소모품 무료 교환

-엔진 오일 세트 6 회 (가솔린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 3 회 (디젤 2.2), 에어컨 필터 3 회, 와이퍼 블레이드 2 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3 회

※ 규정 개수 및 규격 : 제조사의 교환 규격에 따라 제공되며, 차종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기간 또는 마일리지 내 종료

택배 픽업 및 배송 서비스

-6 배 (가솔린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 3 배 (디젤 2.2)

※ 기간 또는 마일리지 내 종료

제네시스 오토 케어 서비스 (제네시스에 오토 케어 서비스)

-서비스 대상 : 제네시스 고객 중 남은 모빌리티 케어 횟수 내에서 서비스 제공 가능-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방문하여 엔진 오일 등 소모품 무상 차량 점검 및 교체 제공

※ 문의 : 제네시스 고객 센터 080-700-6000 또는 홈페이지 참조

Genesis Connected Services 5 년 무료

-차량 구매 후 처음으로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 5 년 무료 제공-문의 : 제네시스 커넥 티드 서비스 카카오 톡 고객 센터 친구 추가 후)

Genesis Connected Services 및 Home-to-Home 기반 간결하고 편리한 차량 관리 Genesis Privilege

선호도에 따라 아래 6 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Costco Executive 멤버십 1 년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구독

꽃과 커피 중에서 선택하여 연간 구독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세차

방문 세차, Sonax 세차, 셀프 세차 등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세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식음료 (F & B) 멤버십

전국 제휴 호텔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연간 호텔 식음료 (F & B) 멤버십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술 및 문화

다양한 문화 예술 파트너로부터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회원

아시아나 클럽 골드 회원 혜택은 2 년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및 회원 가이드 북을 통해 제공됩니다.

제네시스 G70은 5 년, 10 만 km 무상 보증을받을 수있어 충분한 장점이있는 것 같지만 한국 차에 대한 국내 A / S가 무조건 간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으 셨으면합니다.

Genesis G70 가격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데이터를 참조하십시오.

 

제네시스 G70 프로모션

제네시스 G70 및 G70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