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캐피탈대출 자격, 금리, 조건, 한도 4가지 팁

DGB 캐피탈대출

DGB 캐피탈 대출

DGB 캐피탈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DGB 캐피탈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DGB 캐피탈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DGB 캐피탈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GB 캐피털 대출 개인 신용 대출 조건 및 이자율 / 한도가 요약됩니다.

DGB 캐피털 대출은 소득이 있는 경우 26 세 이상부터 55 세까지 가능합니다.

서류 작업이나 대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대출입니다. 단, 신용 관리 대상으로 규제를 받거나 연체된 경우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DGB 캐피털 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 금리는 연간 12 % ~ 23 %이며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500 만원까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3 년까지 가능합니다.

균등 할부 결제 방식이며 중개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일반 신용 대출은 회사가 급여 소득자, 개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기타 소득원으로 선정한 3 개월 이상 회사에 고용되어 있거나 8,000 만원 이상의 집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7.9 % ~ 23.9 %이며 연체 시 3 % 가산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00 만원에서 최대 1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DGB 캐피털 대출 기간 및 금액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6 년입니다.

대출 금액에 따라 1 천만 원천만 원 미만은 3 년 미만, 5 천만 원 미만은 5 년, 5 천만 원 이상은 6 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균등 할부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중간 상환 수수료는 1 % 이내 발생합니다.

소호 아파트론은 AFT를 보유한 개인 사업자가 신용 한도를 결합하여 일반 고객보다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기준 가격 8,000 만원의 주택을 3 개월 이상 소유하고, 영업 기간이 1 년 이상이고, 연소득이 1,800 만원 이상이며, 증명 자격이 있는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소득

대출 금리는 연 7.9 % ~ 23.9 %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6 년입니다.

1 천만 원 미만으로 3 년, 5 천만 원 미만으로 5 년, 5 천만 원 이상 6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 중간 상환 수수료는 2 % 이내입니다.

DGB 캐피털 웹 사이트 또는 전화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DGB 캐피털의 전세 자금 대출은 전세 보증금 부족분 또는 전세 보증금을 담보로 사용하여 공인 중개를 통해 집주인과 임대 계약을 체결 한 입주자에게 제공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7 % ~ 13.9 %이며 신용도, 대출 기간, ​​소득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이자율은 최대 3 %이며 대출 한도는 전월세 예금의 85 % 이내로 2,000만 ~ 10 억 원입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불 방식이며 중간 상환 수수료는 2 % 이내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DGB 캐피탈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