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1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면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와 현재 대출이 필요한 상황에서 담보를 제공하는 대출의 저금리와 최고 한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대출 상품에는 여러 종류가 있고 취급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중 DB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요즘은 주택 담보 대출이 아니더라도 신용 등급이 높으면 신용 대출이 잘 나오는 경향이 있고 대출 종류도 다양합니다.

또한 한도가 과거에 비해 많이 늘어났고, 상영 기간도 길지 않아 편리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대출을 사용하는 것보다 대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하지만, 요즘에는 대출을 잘 활용하여 금융 기술에 성공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여분의 자금이 많으면 대출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 많아서 부정적으로 보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DB 저축 은행 부동산 모기지 론 신청 대상 및 한도

이 상품은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을 담보로 빌려주는 상품으로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또는 개인 사업자 및 법인 사업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부동산 감정가의 70 %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이 상품은 개인 8 억 원, 개인 50 억 원, 기업 100 억 원 이내로 판매됩니다.

부동산 소유자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DB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이율이 4.5 % 이상 ~ 최대 10.0 % 인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담보의 종류와 소유자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에는 만기 일시 상환, 수시 상환, 원금 균등 할부, 원리금 균등 할부가 포함됩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계약 기간 동안 매달이자 만 지급하고 만기일에 따라 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비정기 상환은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한 대출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을 할 수 있으며 만기 시 전액 상환이 가능합니다.

원금 균등 할부 상환은 원금을 매월 균등하게 지급하고 월 상환으로 차감된 대출 잔액에 대해서만이자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은 계약 기간 동안 매달 이자와 원리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 ~ 5 년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DB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유의사항

인지 세법에 따라 5 천만 원 미만 사용 시 면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이상 사용 시 대행사 및 계약 신청자가 본 상품의 50 %를 부담합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 변동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음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D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