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임대론 조건, 한도, 금리 1편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과거에는 집을 사기 위해 큰돈을 저축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여 아파트나 집을 사는 것이 거의 필수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중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상품은 임대론 상품으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마 대출 없이 집이나 아파트를 사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고,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하는 사람들조차도 아파트를 청약하거나 대출을 받아 집을 산다고 하면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은 집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모으기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부동산 정책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청약을 받거나 임대 아파트에서 매매를 받으면 대출을 이용해서라도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대상 및 면적/대출한도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임대아파트 입주자 및 입주예정자에게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LH, SH 등의 공공임대주택과 전국 지방도시공사, 민간임대주택(주)부영주택 등입니다. 도서지역의 민간임대주택 및 공공지원은 제외됩니다.

본 상품의 대출한도는 임대보증금의 95%까지이며, 최소 보증금은 3천만 원에서 최대 3억 원입니다.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3.9%, 최고 연 7.5%의 고정금리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에 1회성 상환으로 매월 원금에 대한 이자만 지급하고 계약기간 종료 시 원금 전액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4개월이지만 입주자금 이체는 최대 27개월까지 가능합니다.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 임대론 필요서류 및 메모

인지세법에 따르면 5천만 원 미만 구매 시 비과세, 5천만 원 이상 구매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인지세는 은행과 계약당사자가 각각 50%씩 부담합니다.

본 상품에 필요한 서류는 임대차계약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등입니다. 모든 서류가 필요합니다.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되오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장 시 개인정보에 변동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와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DB저축은행 보증금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