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자동차 담보대출 한도, 조건, 신청방법, 후기

바로자동차 담보대출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바로바로론에서 신청 가능한 대표 자동차 담보대출 대부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해서 조건만 맞춘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가능한 담보 대출입니다. 차량 입고 없이 무입고로 이용할 수 있고,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바로자동차 담보대출 한도, 조건, 신청방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바로론 자동차 담보대출

바로자동차 담보대출

이 글에서는 바로크레디트대부에서 신청 가능한 자동차 담보대출의 한도, 조건, 신청방법등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대출상품도 있으니 비교하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소 연 16%
대출 기간최대 36개월
대출 자격본인 소유의 자동차 담보 제공이 가능한 개인

대출 한도

대출 가능한 최대 한도는 5천만 원입니다. 한도 자체가 높지는 않지만, 보유 차량의 시세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서민들은 이용 가능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소 한도는 없기 때문에 소액 대출을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도 조회를 통해 원하는 대출 한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출 금리

최소 16%의 금리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보통 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연 20% 이내 최소금리만 기재하는 경우가 많지만 본 상품은 최소 금리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크레디트는 대부 업체이기 때문에 최소 금리가 높지만,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많은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원금 조기 상환을 원하신다면 중도상환 수수료가 3% 내외로 붙게 됩니다. 그렇지만 대출 실행일이 3년이 경과되면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상환 가능하니 꼭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

바로자동차 담보대출 이용 가능한 최대 기간은 3년입니다. 타 상품 대비 짧은편입니다.

대출 기간이 짧아 고민이시라면 만기 시 대출 연장 심사를 통해 추가로 이용 가능하므로 추후 연장하시면 됩니다.

바로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바로자동차 담보대출은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게 제일 큰 특징입니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다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동 명의로 차량을 소유하신 분이라면 이용이 어렵고, 또한 법인이나 사업자는 해당 상품보다는 다른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또 하나 신경쓰셔야 할 조건은 개인 신용평점입니다. KCB 개인 신용 평점 390점 이상 고객만 신청 가능합니다. 사실 390점은 크게 높은 점수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이 신청 가능합니다.

담보 대출이므로 특성인 근저당권 설정 및 해지비용이 추가되며, 소정의 채무 증명서 발급비용만 있으면 됩니다.

바로자동차 담보대출 신청방법

바로자동차 담보대출은 인터넷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이라는 장점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돈을 편리하게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은 보통 몇 개의 서류들을 필요로 하지만, 해당 상품은 별도 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그래도 자동차 담보대출이니 신분증과 자동차등록증 같은 기본적인 요소들은 챙기셔야 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