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햇살론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새마을금고 햇살론

새마을금고 햇살론 1

새마을금고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새마을금고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8 %의 저금리로 사용할 수있는 정부 지원 저소득 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인 햇살론 중 새마을 금고의 햇살론 상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대부업 등은 고금리 대출의 30 ~ 40 %를 필연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고자하는 저신용 저소득층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제공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이 보증하는 일반인을위한 대출로 일반인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서 만든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연소득이 3,500 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이 4,500 만원 이하이고 신용 등급이 6 ~ 10 인 경우 대출 대상입니다.

월 10 일 이상 3 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일해야하며 90 일 이내의 출산 휴가는 여성 근로자의 근로 기간으로 인정됩니다.

단, 기대 기부금이 연체되거나 신용 등급 정보가있는 경우 대출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5.5 %로 낮으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 한도는 생활 자금 대출금 1,500 만원, 자영업자 대출 또는 운용 자금 3000 만원으로 신용 등급이나 대출 목적에 따라 상이합니다.

 

새마음금고 햇살론 자격, 한도

 

햇살론은 자금의 목적에 따라 대출이 결정되고 한도가 설정되어 있으므로 자금의 종류와 한도를 정확히 파악하여 신청해야합니다.

근로자 생계에 대한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 및 소득 수준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6등급 이상은 1,500 만원, 7, 8등급은 900 만원, 9등급 이하 600 만원입니다.

자영업자의 대출 한도는 평가 점수와 중소기업 소유자의 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학년에 따라 1등급은 2000 만원, 2등급은 1500 만원, 3등급은 1200 만원, 4 등급은 1,100 만원, 5 등급은 1000 만원, 6 등급은 8 학년 7 등급은 700 만원, 8 등급은 600 만원, 9등급은 500 만원.

자영업자, 농림 어업인의 경영 자금은 최대 2,0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창업 자금의 경우리스 계약서 제출시 개인차 예금 대출이 최대 5 천만원까지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 5 천만원 한도 내에서 운용 자금을 지원할 수있습니다.

자영업자 긴급 생활 기금의 경우 신용 등급에 따라 최대 3 천만원까지 차등 적용됩니다.

새마을금고 햇살론 제출 서류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의 경우 근로 증명서와 소득 금액 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일용 근로자는 근로 계약서, 일급 납부서, 급여 통장 원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근로 소득을 신고하지 않는 사람은 취업 확인서, 사업주의 사업자 등록증 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급여 통장 원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또는 미등록 중소기업 소유주 또는 개인 서비스 제공자의 미등록 중소기업 소유주 확인서, 농림 수산 농림 수산 사실을 확인하는 문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부.

지금까지 새마을 금고 햇살론을 살펴 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하나은행 주택담보대출 keb 원클릭모기지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햇살론 유스 대학생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4가지 정보

하나은행 군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feat. 솔져론 1

새마을금고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