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프로모션 정보

2020 지프 글래디에이터

지프 글래디에이터 5

Rain은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프로모션 모델로 선택되었습니다.

이는 지프가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저희는 중형 픽업 트럭 인 완전히 새로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한국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계약 후 2 주 만에 올해 판매 된 300 대가 모두 체결 된 것으로 전해져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2020 년 Jeep Gladiator의 매력을 살펴 보겠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및 가격,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지프 글래디에이터 및 가격, 프로모션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및 가격, 프로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2018 년 LA 오토 쇼에서 공개 된 지프는 20 일 (현지 시간) 17 일 한국 시장에 대한 공식 사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사전 계약 당시 300 명에게 180 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합니다.

보증은 5 년 100,000km 보증 연장 쿠폰이거나 Chrome Side Steps 중 하나를 선택한다고합니다.

비를 앰배서더로 지정해 한국 시장에 큰 관심을 보인 지프도 향후 차량 출시를 기대하고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지프 글래디 에이터 공식 출시 가격은 6,990 만원입니다.

JEEP에서 선보인 글래디 에이터의 가격은 7,000 만원이지만 300 대가 매진 된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Jeep Gladiator 연비, 사양

Jeep Gladiator의 표준 연비는 6.5km / l입니다.

 

Jeep Gladiator의 경우 표준 연비 등급이 다소 낮습니다.

하지만 글래디 에이터의 장점이 많기 때문에 데이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3.6L Pentastar V6의 성능을 갖춘 3,600cc 엔진을 장착 한 Gladiator는 출력 284 마력과 36kgm의 토크를 제공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8 단 변속기와 함께 작동하는 엔진은 출력 측면에서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4WD, 전 · 후방 전자 주차, 서스펜션 등 오프라인에 강한 검투사이기 때문에 연비가 적기 때문에 조금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Jeep Gladiator 내부, 외부

Jeep Gladiator의 화물칸은 코팅 처리되어있어 짐을 싣는 것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도 쉽습니다.

 

Jeep Gladiator의 운반 능력도 훌륭하므로 기대해주세요.

 

Park View를 통해 주차하면 트레일러를 올바른 위치에 놓는 데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Jeep의 오프로드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4 륜구동과 뛰어난 방수 성능으로 인해 견인력이 향상되어 30 인치 깊이의 계곡과 계곡을 쉽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하부가 지상 11 인치에있어 장애물을 통과 할 때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1 차 보호에 높은 지상고가 제공되는 경우 고강도 강철 스키드 플레이트는 연료 탱크와 같은 중요한 부품에 2 차 보호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지프의 인테리어는 요즘 트렌드와는 조금 다른 클래식 한 맛을 가지고있습니다.

오프로드를 운전할 때 복잡한 것보다 직관적 인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딱딱 해 보이는 시트가 제 기준으로는 가장 실망스러운 것 같습니다.

Jeep Gladiator에는 분리 가능한 Bluetooth 스피커가 있습니다.

차에서 내리고 여가를 즐길 때 그것을 내려 놓고 분위기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깊이 90cm까지 30 분 방수가 돼 조금 젖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글래디 에이터의 윗부분과 문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오프로드 주행의 더 많은 자유를 허용합니다.

 

 

트렁크는 1.2m * 2.4m의 다양한 짐을 담을 수있어 운반 능력에 문제가 없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에 ​​필요한 인버터 및 잠금 식 보관함과 같은 보안 및 편의 시설도 충분합니다.

 

기아 스토닉 가격, 단점

 

기아자동차 1월 프로모션 (21년)

 

 

환경부 전기차 회원카드 발급 방법 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 프로모션 정리 1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 3가지

 

지금까지 2020 JEEP Gladiator 가격, 연비, 사양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 보았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및 가격,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