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한도, 자격, 조건 1편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이자율 3 %로 최대 85 % 까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유예 기간을 1 ~ 5 년으로 설정하고이자 만 지급할 수 있어 초기 상환 자금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 주택 구입자금 대출

새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자금이 필요한 고객은 구매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있는 20 세 이상이고 주택 구입을 위한 판매 계약을 체결한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4 % 에서 연 11.29 %이며 시장 가격의 최대 70 % 까지 제한됩니다.

기간은 3 년에서 35 년 사이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만기 일시 상환입니다.

구매 자금 대출에 필요한 서류에는 구매 계약서 사본과 중개 대상 확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생활자금 대출

생활비 대출은 집을 담보로 사용하여 생활비를 빌리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소득이 있는 20 세 이상이어야 하며 아파트, 아파트, 다세대 주택, 단독 주택 또는 오피스텔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자율은 연 3 % 에서 11.4 %이며 한도는 시장 가격의 70 % 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3 년에서 최대 35 년까지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만기 일시 상환입니다.

생활 자금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추가 서류는 주택 등록 관리 증명서입니다.

사업자금 대출

사업자금 대출은 집을 담보로 사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의 사업을 위해 돈을 빌리려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소득이 있는 20 세 이상이고 현재 아파트, 연립 주택, 다세대 주택, 단독 주택 또는 오피스텔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연 3.3 % 에서 연 13.2 % 까지이며 한도는 시장 가격의 85 %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 년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만기 일시 상환입니다.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평일 9 : 00 ~ 18 : 00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신용 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현대 캐피탈 앱에서 대출 한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담을 신청하시면 전화 상담을 통해 대출 조건에 대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필 서명이 포함된 계약 서류를 제출하고 주민등록증 사본 또는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한 초록을 제출합니다.

주민 센터에서 발급할 수 있는 인감 증명서가 필요하며 소득 증명서, 재직 증명서, 전입 가구 열람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른 추가 서류의 경우 구매 자금 대출 시 구매 계약서 사본 및 중개 대상 확인이 필요합니다.

대출 신청에서 입금까지 걸리는 시간은 고객 개인의 심사 진행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빠른 시일 내에 2 일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앱을 이용하시면 내 신용 보고서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3 % 의 이자율로 85 % 까지 사용할 수 있는 현대 캐피탈 주택담보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재건축 또는 리모델링의 경우 압류 등 등록이 부적절할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자와 주택 소유자는 일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족 및 제3 자에게 담보를 제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