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은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정보 1편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 대출은 기존 햇살론 이용자 중 거래가 잘 된 임금근로자에게 긴급 생계자금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햇살론의 생계대출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아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워 불법 민간자금을 부득이하게 이용해야 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햇살론의 조건은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 또는 4500만 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사람입니다.

기초생활수급 자금이 필요할 때 신청하고 금융기관의 보증 및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은 기존 햇살론 생활자금 지원 대상으로 햇살론 거래가 우수한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우수상인은 기존 햇살론 생활자금 대출기간 중 연체일수가 10일 이내로, 지급처에 따라 심사규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기존 햇살론을 1년 이상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경우 최대 300만 원, 3년 이상 400만 원, 4년 이상 500만 원까지 추가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0만 원, 대출금리는 연 10.5%로 기존 선샤인론과 동일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득에 따른 부채비율에는 제한이 없으며,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합니다.

 

대학생 햇살론

학생 및 청년은 19세에서 29세까지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병역의 경우 만 31세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200만 원이며, 연 최대 500만 원입니다. 금리는 4.5%, 대출기간은 13년 이내입니다.

 

취업성공대출

정부의 취업성공 패키지나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경우 취업성공자금 지원 대상입니다.

취업 프로그램 종료 후 취업 준비 기간과 정부 지원이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기간 동안 취업에 성공한 사람들에게 생활비를 제공하므로 취업 성공자에게만 적용되는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 금리는 연 4.5%, 대출기간은 3년 이내입니다.

 

교육비 지원 대출

초·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구는 학자금 지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가정이 등록금 납부나 방과 후 활동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대출한도는 500만 원, 금리는 연 4.5%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년입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한도

생활자금의 조건에 해당하는 상품마다 조건과 한도 기간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생활비에 적용되는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적용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