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한도 1편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살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할 때가 오겠지만, 입출금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BEST 신용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요즘은 과거와 달리 시대가 변하여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예전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대출 방식도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대출도 가능한 비대면 상품이 다수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은행에 가지 않고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신청 조건 및 한도에 대해 알아보세요.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신청자격 및 한도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은 마이너스 통장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하실 필요가 없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대한민국 국민 및 대한민국 거주자인 합법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 소득 1,800만 원 이상, 신용등급 양호, 근속·경력 6개월 이상인 사람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입니다.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상환방법/기간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BEST 신용대출 금리 안내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에 따라 0.1%~0.9%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별 실적 점검 시 실적에 따른 이자율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이자율이 조정됩니다.

3자녀는 0.1%, 4자녀는 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경우 만기 1년 이내로 편리하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만기 시 상환을 원칙으로 하지만 은행이 정한 일정 조건이 충족되면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아닌 경우 일시상환은 1년 이내, 분할상환은 5년 이내로 합니다.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비용 및 구비서류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인지세

인지세는 금액이 5천만 원 이상일 때 발생하며, 인지세가 발생하면 인지세법에 따라 차주와 은행이 인지세의 50%를 부담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가 상이하여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가 도래하면 계약자의 적용 및 내부규정에 따라 만기가 결정됩니다.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고 재산 및 신용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는 소득증명서,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및 마이너스통장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