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햇살론17 저렴한 이율 자격, 조건, 한도, 금리 팁 2탄

하나은행 햇살론17

하나은행 햇살론17

하나은행 햇살론17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하나은행 햇살론17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하나은행 햇살론17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 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중 은행 대출 상품에서 요구하는 신용 ​​등급보다 신용 등급이 낮거나 각종 담보 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햇살론 17은 최하위 채권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민 행복 기금은 전액 신용 보증을 제공하며 생계 자금이나 기존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 새희망홀씨 대출 등 평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출을 이용하거나 제2 금융권에서 대출이 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햇살론 17

하나은행 햇살론 17은 재직 기간 및 영업 기간이 3 개월 이상이거나 연금 수령자가 1 회 이상 연금을 받은 경우 가능합니다.

급여 소득자 또는 사업 소득자는 연소득이 3500 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이 4,500 만원이고 신용 등급이 6-10 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17.9 %, 은행 금리는 연 4.5 %, 국민 행복 기금 보증 수수료는 연 13 %로 연 17 % 입니다.

대출 기간이 1 년을 초과하고 연체가 1 년 시점에서 1 년 30 일 미만인 경우 성실 상환 자로 분류되며 이자율 인하 혜택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이 3 년이면 성실 상환 자의 이자율 인하 율을 연간 2.5 %, 연간 5 % 까지, 대출 기간이 5 년이면 연간 4 % 까지 1 % 까지 인하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 인하 시점은 대출 이행 일이며 연체 시 제외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부터 가능하며, 은행 자금을 위탁받아 직접 보증하는 신용 ​​보증의 경우 최대 7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1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국민 행복 기금의 신용 보증이 보장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과 이자의 전액을 균등 할부 상환하는 방식으로 기간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신청하려면 하나 은행 지점을 방문하세요.

특별 보증을 받으면 국민 행복 기금에서 발행 한 신용 보증 신청 영수증을 가지고 재정 청 심사를 거쳐 방문해야 합니다.

구비 서류는 취업 증명서, 소득 증명서, 신분증입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햇살론 17, 조건 및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고객의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 한도 및 이자율이 차등 적용되며 대출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금 및 이자가 연체되거나 대출 만기일에 대출 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된 이자가 부과되며 재산 또는 신용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하나은행 햇살론17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