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통장에 여유 자금이 있으면 괜찮지만 잔고가 없으면 곤란합니다.

월급날은 아직 멀었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돈을 빌리거나 금융기관을 찾아야 한다.

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할 때 마이너스 은행 계좌를 갖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 중 하나로 한도대출이라고도 하며, 금융기관이 정한 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돈을 빌릴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처음에 설정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돈을 빌리고 갚을 수 있으며, 대출 기간에 따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주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상환하시면 일반 대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정계획을 세우고 마이너스 통장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은행의 엄격한 심사를 거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은행 신용대출 상품 중 긴급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긴급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의 경우, 하나은행의 스마트폰 하나원큐 앱을 이용하여 빠르게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 관련글

>  소액대출 가능한곳
>  정부지원 대출 종류
>  초저금리 대출 확인
>  통신등급 대출

대출 자격, 한도, 기간, 상환방법

▶ 대출대상

직원으로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에 가입하고 6개월 이상 건강보험료를 스크래핑을 통해 납부한 고객
CB 소득에 따라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자

▶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이며 만기상환(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사례별 대출(만기일회성) : 원금을 만기에 상환하고, 일정기간(1개월마다 등) 단위로 이자를 지급한다.

한도대출(마이너스 통장) : 만기 시 원금상환, 일정기간(1개월 등) 단위로 이자를 지급

상환방법 : 상각원금과 이자를 일정기간(1개월마다 등) 단위로 지급

대출실행당일/별도지정일에 대출예금/자동등록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

* 대출취급시 작성하신 대출거래계약서의 상환방법 및 이자지급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선택한 대출방법 및 상품에 따라 원금상환기간 및 원리금 상환방식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환 방법

사례별 대출계약 해지 : 고객이 대출금 전액을 상환하는 경우
한도 대출(마이너스 통장 방식) 계약 해지 : 고객이 통장 대출 계약 해지 의사를 표시한 경우
계약갱신 : 대출금은 약정일(만기일)에 상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은행이 정하는 조건을 충족하면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기간 만료 시 은행에서 정하는 기준에 따라 기간연장 가능 여부를 검토한 후 승인되면 계약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조기상환 취소 수수료 : 없음

대출 금리, 인지세

▶ 대출금리

– 이자율은 대출금액 5천만원, 대출기간 1년, 신용등급 3등급 기준 6개월 금융채유통의 2.751~3.351%(연간)입니다.

▶ 대출 관련 비용

– 인지세 : 인지세법에 따라 대출계약을 체결할 때 납부하는 세금입니다.

세액은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씩 부담한다.

서류, 주의점

▶ 구비서류 : 없음

(취업 및 소득 내역은 스크래핑을 통해 확인하며, 필요한 경우 제출 서류가 있을 수 있음)

▶ 유의사항

상품은 한도 조회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한도 조회 당일 자정까지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가 상이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문직 추가한도를 신청하는 고객은 자격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은행 영업시간 내 신청 및 계약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1599-2222) 또는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관성 높은 글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하나은행 하나원큐 마이너스 신용대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