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2 총정리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2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새희망홀씨 대출을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신용등급이 조금 떨어져서 1금융권을 이용 못하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돈은 필요한데 금리 저렴하게 빌릴 방법이 없어서 찾다 보니 정부지원 서민금융이 있네요.

 

정부지원 서민금융 중 중간 등급의 신용등급을 가진 사람이 6%대에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 대출이 있어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정부지원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정부지원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경우 신용등급 무관
  2. 연소득 4,500만원 이하는 신용등급 6~10등급

 

위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에도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연소득 2,400만원 이하거나 신용등급이 10등급이라면 하나은행 자체적으로 대출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하나은행 콜센터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정말 신용이 없지 않다면 정부지원 상품이다보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는 6%대에서 시작합니다.

정확한 금리는 매일 바뀌다 보니 자세하게는 적지 못하지만, 1 금융권과 2금융권 사이 빈 지역을 메꿔주는 대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우대 금리로 1.0%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질 금리는 5%까지 내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 금리 및 우대금리 확인은 여기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얼마나 빌릴 수 있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입니다.

하지만 아무나 최대치까지 대출이 가능한건 아닙니다.

보통 소득이 높은편이고 신용등급이 조건 내에서 최대치로 높은 사람에 한해 가능합니다.

은행 내부 심사조건에 따라 대출 한도가 정해지므로 최대한 신용등급과 소득을 높게 유지하시는게 중요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기간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5년 내에 원금 균등, 원리금 균등 상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목돈이 생기신다면 중간에 갚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은행거래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하나은행을 이용하기 더 편하실겁니다.

 

마지막으로 대출 후 연체가 없으면 매 년 0.3%씩 금리가 감면되고 최대 1.2%까지 감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 방법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영업점 방문과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는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되고, 두 방법에 따른 혜택의 차이는 없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어려운 서민들을 위한 정부지원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혹시라도 이 대출을 이용해서 편리함을 누리고자 하시는분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정말 생활이 어려울 때 생활비를 빌리는 용도로 사용하기시를 바라며, 대출은 최대한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3가지만 알자!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꿀팁 1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잘 이용하는 방법 3가지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이렇게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