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듐 관련주 TOP4 간편 정리 1편

팔라듐 관련주

팔라듐관련주

 

하이테크 팜 – 팔라듐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원료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1998 년에 설립되었으며 2010 년 코스닥 상장 승인을 받아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주 사용 멸균 이미페넴 / 실라 스타틴은 카르 바페 넴 기반 항생제로 원 개발자는 미국 MSD로 대만 중외 제약, 세이 비어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2003 년 처음 출시된 이후 수요가 많은 국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 별도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 % 감소하고 영업 이익은 적자, 순이익은 적자로 전환됐습니다.

원자재 비중이 높은 케토 의미를 수입하고 환율에 따라 단가가 상승하여 원가에 영향을 미친 입니다. 결과적으로 매출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순이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2018 년 글로벌 제약 시장 규모는 1 조 2 천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 % 증가했으며 2014 년부터 2018 년까지 연평균 5.22 % 성장했습니다.

와이엠티 – 팔라듐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회사의 주된 사업은 PCB (인쇄 회로 기판),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전자 부품 제조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것입니다.

동사의 기술력과 판매망을 바탕으로 전자 재료 (극동 박) 사업과 반도체 패키지 용 화학 재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 전기, 대덕 전자, 심텍, 영풍 전자, 인터플렉스, 사이 플렉스, 비에이치 등이 주요 고객입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7 %, 영업 이익은 50.6 %, 당기 순이익은 79.1 % 증가했습니다.

주요 공급 업체의 출하량과 공급 업체의 PCB 생산량 증가, 고급 PCB 비중 증가, 카메라 모듈 용 PCB 수요 증가, 고객 생산 라인의 시장 점유율 증가가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습니다.

2020 년에는 5G 신소재 시장을 장악하고 성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윈팩 – 팔라듐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2002 년 4 월에 설립 돈이 회사는 반도체 아웃소싱 생산 서비스, 반도체 제조 및 제조, 반도체 백엔드 패키징 및 테스트 아웃소싱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메모리 반도체에서 시스템 반도체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패키징부터 테스트까지 수주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당뇨병 인슐린 패치 사업을 운영하는 미국의 Transdermal Specialties Global Inc. 취득한 주식.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이 45.1 %, 영업 이익이 221.1 %, 당기 순이익이 530.5 % 증가했습니다.

신규 포장재 생산 능력 확보 및 성장 동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용량 확대 및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당뇨병 인슐린 패치 사업 지분 인수

매출액은 주요 고객사에 플립 칩 및 패키지 온 패키지 (PoP) 제품이 성공적으로 진입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45.1 % 성장했습니다.

해성 디에스 – 팔라듐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반도체 용 패키지 기판 및 리드 프레임을 생산, 판매하는 부품 / 소재 전문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은 BGA, FC-FBGA, IC, LED, QFN, LOC, TR, 그래 핀 등으로 PC, 서버 등 메모리 반도체 패키징 소재 나 모바일 기기, 자동차 반도체 패키징 소재가 됩니다.

매출액은 리드 프레임 71.9 %, 패키지 기판 28.09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 5 % 증가, 영업 이익 1 % 증가, 당기 순이익 12.1 % 감소했습니다.

2019 년 매출은 자동차 용 반도체 매출 증가로 3,814 억 원으로 2018 년 3,633 억 원에 비해 181 억 원 증가 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동시에 최고 매출을 갱신했습니다.

고수익 제품의 생산 및 판매, 원가 절감 등의 노력을 통해 270 억 원의 영업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주식을 추천하는 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분석해 본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투자 시 활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팔라듐 관련주 및 주가, 배당금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