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일반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대출 서비스를 받아도 물론 자주 사용하는 은행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1 금융권처럼 대표적인 기관이 아니라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은 결국 상환능력이 있는 사람에게 더 많은 돈을 빌려주는 유사한 제도로 이루어지지만, 제2금융권 대출상품은 신용조건에 따른 대출만 취급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대출 승인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대출을 취급할 때는 1 금융권보다 높은 금리가 적용된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서는 키위 은행 긴급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이란?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대출 시 2차 금융기관에서 취급하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신청과 키위뱅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스마트폰(모바일) 대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대면·상담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대출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의 특징은 저축은행 비상금대출에서는 보기 드문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약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마이너스 통장형 대출은 원금의 중기 상환 시에도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고, 실제 사용한 만큼만 이자가 지급되므로 대출 후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최대 2개 계좌까지 연동이 가능하여 가성비가 높은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개인 신용평가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 경우 세부 신용조건은 KCB 개인신용등급 기준 475점 이상이며, 신용등급 8등급부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자영업자, 주부 등은 고용상태나 소득조건을 보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등급 또는 신용등급이 낮거나 현재 신용관리(신용회복 지연, 개인회생 포함) 중인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은행이 연체되더라도 대출제한이 불가피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은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50만 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금액은 신용한도 내에서 결정되며, 한도 내에서 2개 계좌를 연동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에 연동된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대출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 8.9%~최대 19.4%이며, 법정 최고 이자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개인 신용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다만, 이자는 대출한도금액 전체가 아닌 한도 내에서 실제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대출계좌에 잔액이 있으면 다음 달 이자가 자동으로 차감되며, 잔액이 없을 경우 한도 내에서 자동으로 정산됩니다.

대출상품은 금리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에 적용되는 금융상품입니다.

대출을 받은 후 신용등급이 오르거나 급여, 승진 등의 변동이 있는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이자율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기간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의 계약기간은 1년입니다.

다만, 만료 시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승인 결과에 따라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검토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신청 및 집행이 가능한 편리한 대출입니다.

대출신청은 본인인증 -> 한도조회/금리 조회 -> 신청정보 입력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이 경우 23시 20분 이전에 신청을 완료하면 대출계약을 체결하고 대출금액을 당일 지급할 수 있어 빠른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금융기관이 그렇듯이 대출을 하지 않으면 빠른 대출 신청이 어렵습니다.

키위 은행(KB저축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연동할 수 있는 입출금 계좌를 미리 생성하고, 모바일 뱅킹에 필요한 공인인증서나 신분증을 소지하고 있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대출이기 때문에 한도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자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달에 부과되는 이자와 이자를 고려하면 부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계약 후 신용등급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나 꾸준히 성실하게 상환하시면 점차적으로 신용등급이 회복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