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다이스 플레이일지 2. 프로필 확인하기

클레이다이스를 처음 접하는분들에게는 첫 화면에 많은 정보가 있어 당황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프로필 및 각종 기록들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정말 간단하지만 모르면 이게 그거였어? 라는 생각이 들만한 액션이니 잘 봐줘.

 

클레이다이스 플레이일지

 

1. 처음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다. 제일 왼쪽 상단을 보면 파란 문양이 보이실것이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제 프로필 설정하는 공간으로 이동하는 팝업이 뜹니다.

 

부끄럽지만 현재 다이아몬드 2, 11123 RP를 가지고 있네요. 승리횟수 65를 가지고 있지만 매치를 150판이나 했군요? 아.. 얼른 베이스와 히어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다.

스타이스 3렙 안식의관4렙으로 다이아에서 버티려니 기본 체력 및 공격력, 스킬 차이가 너무 크다.

연속 승리의 수도 4에서 멈춰있는건 아마 내가 상위 티어를 빨리 가서 그렇.. 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실력이죠 뭐.

2. 프로필 다음 페이지는 이렇게 최근 10건의 대전 기록을 표시해준다. 승리와 패배에 대한 정보와 RP 변경정보, 대결에 대한 상세정보까지 한 눈에 알 수 있죠.

어떻게 패했는지 분석하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겠다.

 

3. 히어로 정보 페이지를 가시면 내가 플레이한 챔피언과 전투 횟수 , 승리, 패배, 등급, 승률을 보여준다. 나는 저티어때 아이비로 플레티넘 상위까지 올라왔다. 그래서인지 스타이스에 비해 조금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플레티넘부터 다이아까지는 스타이스를 이용해서 플레이하고 있는데, 반타작도 못하고 있다는게 조금 아쉽긴한다.

밑에 엑서, 미라이, 골드버그, 네리아등과 같은 플레이 기록들은 잼이 부족해 이벤트 하는 중 여러 챔피언을 플레이 해야해서 조금 해 봤다.

진짜 그 이벤트전까지 아이비 원챔이였는데, 이제는 스타이스 원챔이 되어 버렸다.

 

4. 시즌을 치르고 나면 티어가 기록되는데. 저의 전 시즌 티어는 다이아몬드3에 RP가 10,564였네요. 다행히 지난 시즌보다 조금 더 높은곳에 있다는게 기분 좋다.

이렇게 간단하게 프로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차근차근 하다보면 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시게 될것이다. 그러다가 챔피언, 베이스, 스킬들을 조금씩 업그레이드 하구요. 그러다가 과금(?)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제가 지금 골드가 부족해 과금유혹을 느끼고 있거든요.

오늘 클레이다이스 일기는 이렇게 마무리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