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비대면 위한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K- 뱅크 주택 담보 대출과 모바일 비 대면 교환 대출은 연 1.7 % 의 낮은 이자율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교환 대출의 편리한 이체가 특징 인 상품입니다. 세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비대면 대출 상품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지만 담보대출에 대한 비 대면 인증 시스템 도입은 어려웠습니다.

특히 대출을 담보대출로 교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최근 부동산 정책이 나날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상업 은행의 비대면 아파트 담보 대출은 LTV와 DTI의 규제가 변경되어 컴퓨터에 반영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중단되었습니다.

K 뱅크는 기존 아파트 모기지 상품의 복잡한 과정을 대폭 간소화하고, 가입 및 상환이 용이하고, 저금리를 제공하는 저금리 비 대면 상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케이 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담보대출은 자산 가치 평가 과정과 대출 규모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신용 대출에 비해 쉽게 적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아파트 담보의 경우 동, 층, 타운별로도 상대적으로 정확하게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많기 때문에 비대면 적용이 용이합니다.

케이 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기존 은행 아파트 담보 대출의 이자율은 연 2 % 이상이지만 비 대면 서비스를 통해 이자율은 1.6 % 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비 대면 계좌 개설 및 50 만원 이상의 이체 또는 송금 실적에 따라 우대 요금이 차등 적용됩니다.

한도는 최대 5 억 원입니다.

 

케이 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가입 방법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고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비대면 담보대출 상품은 은행 부문에서 최초라고 합니다.

주택 담보 대출 상환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감과 인감 증명서를 지참 한 위임장과 인감 증명서를 받기 위해 주민 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 로움이 있었습니다.

케이 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전자 상환 위임장 시스템을 통해 비 대면 인증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인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소득 증명 서류를 소득 정보 스크래핑 방식으로 대체하여 금리 및 한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등록권 증명서, 원천 징수 영수증 또는 원천 징수 확인서입니다.

신청 후 승인까지 영업일 기준 약 2 일이 소요됩니다.

지금까지 연 1.7 % 의 모바일 비 대면 상환 대출로 제공되는 K-Bank 주택담보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자율을 혁신적으로 낮추고 절차를 단순화하며 특히 송금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