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관련주 TOP5 간편 정리 1편

캠핑 관련주

캠핑관련주

 

라이브플렉스 (캠핑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동사는 100 % 자회사 인 중국 텐트 제조 공장에서 생산된 레저 용 및 기능성 텐트를 일본, 북미, 유럽의 대형 바이어에게 수출하는 텐트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연결 자회사는 텐트 제조업체, (주)태일 (석유 사업), 한일 유통 (도매 · 소매업), 라이브 저축 은행 (저축 은행) 등입니다.

이 회사는 O.D.M.으로 세계 텐트 생산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전문 수출입니다.

북미와 일본의 아웃 도어 바이어에게 각 브랜드로 수출.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29.5 %, 영업 손실은 116.1 %, 순손실은 244.1 % 증가했습니다.

금융 사업부 편입으로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반면 금융 사업부 대출 대손상각 비 증가로 영업 손실이 증가했습니다.

오토캠핑 용 텐트 시장과 고가의 레저 텐트 등 자체 제품에 대한 수요 확대를 모색 중입니다. 신규 사업이 정착하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양 (캠핑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파이프 (분 무관, 외식 관 등 유사 관) 및 가스 충전 사업을 목적으로 1989 년 설립되어 2001 년 코스닥 시장 상장 승인을 받았습니다.

회사를 포함하여 총 6 개의 계열사가 있으며, 주요 사업은 휴대용 부탄가스 사업과 에어로졸 사업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도입 이후 포터블 부탄가스 사업은 국내 시장 점유율 70 % 이상, 글로벌 시장 점유율 60 % 이상을 지속적으로 점유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3.7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흑자 전환되었으며 당기 순이익이 299.9 % 증가했습니다.

영업 이익은 매출원가, 판매비 및 관리비 감소와 매출 증가로 증가했습니다.

수출 1 위인 일본에서 미주 지역을 공략하고 미국 합작 법인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하며 다각화된 판매 채널을 통해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륙제관 (캠핑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회사는 1966 년 대륙제관 공업 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89 년 4 월 현재 회사 명은 대륙제관 (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요 제품은 휴대용 부탄가스, 헤어스프레이 파이프, 스프레이 형 살충제 파이프 등 일반 파이프 및 연료 파이프, 연료 파이프에 부착된 캡과 같은 분사 제품, 각종 제관 기계입니다.

휴대용 부탄 연료의 경우 1994 년부터 자체 브랜드로 생산 · 판매하고 있으며, 전기 · 전자 부품을 제조 · 생산하는 대양 코리아 인수 등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이 0.5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48.7 % 증가했으며 당기 순이익이 47.7 % 증가했습니다.

매출은 전년과 같은 수준을 유지했지만 매출원가 및 비용 개선으로 영업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이에 순이익도 증가했습니다.

일반 에어로졸 튜브의 경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향상, ODM을 통한 새로운 니즈와 시장 창출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PN풍년 (캠핑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회사는 1954 년 5 월 1 일 세광 알루미늄 공업으로 설립되어 1995 년 1 월 4 일 코스닥 시장에 등록되었습니다.

주방 가전 중 압력솥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냄비, 프라이팬, 주방 가전 등을 OEM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기타 목적 사업으로는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 기류 제조 및 판매, 알루미늄 압출 제조 및 판매, 전기 제품 제조 및 판매, 부동산 임대 사업, 창호 건설 사업, 도소매 사업, 부동산 사업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이 11.7 % 감소하고 영업 이익이 적자 전환되었으며 당기 순이익이 353 % 증가했습니다.

1 인 가구 증가에 따른 미세 먼지와 즉석식품으로 주방 용품 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1 인당 쌀 소비량이 감소하고 직화 압력 밥솥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가전 ​​렌털 산업에 대한 수요는 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소득 수준 향상 및 생활패턴 변화로 임대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캠핑 관련주 및 주가, 전망, 대장주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