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긴급출금 조건, 한도, 자격 팁 1편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긴급출금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긴급출금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정기 예금-급한 경우 긴급 출금 가능! 이자율이 저축보다 높은 이유를 알아봅시다.

예치 상품을 찾는 경우 일부 상품에는 복잡한 가입 조건, 우대 조건 및 카드 성능 조건이 있습니다.

금리가 높아서 가입하려고 했는데 복잡하고 써야 하는데, 메인 은행이 아니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카카오 뱅크 정기 예금은 누구나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지만 금리가 큰 상품입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금액이나 기간을 효과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0 만원부터 저축이 가능하며 최대 금액은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일시불입니다.

면세 종합 할인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정기예금 금리

카카오 뱅크 정기예금은 최소 1 개월에서 최대 36 개월까지 원하는 유효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정기 예금 금리는 1 ~ 3 개월 연 0.6 %, 3 ~ 6 개월 연 0.7 %, 6 ~ 12 개월 0.8 %, 12 ~ 24 개월 1 % 입니다. 36 개월은 연간 1.1 % 입니다.

중기 금리는 가입일 또는 마지막 자동 연장 일의 중기 해 고금리에 적용되며 만기 후 이자율은 1 개월 이내 가입 시 이자율의 50 %, 30 % 3 개월 이내 가입 시 이자율, 3 개월 초과 시 연간 0.2 %

장점은 매우 짧은 시간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개월 만기부터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롤링되는 돈이 아니며, 방치하지 않고 단기간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 신청 후 매일 예상이 자를 확인할 수 있어 누적 이자율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중간 취소 시 결제 금액이 변경됩니다.

긴급 출금

인생에서 긴급하게 돈이 필요한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대출을 받아 해결하는 대신 긴급 인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금을 취소하지 않고 필요한 금액을 최대 2 회까지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단, 긴급 인출 금액은 중도 해지 이자율로 이자가 지급됩니다.

입금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만기 시 자동 연장되는 상품은 이전 이자율과 다른 상품에 가입되며, 이자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금 혹은 할부

예금은 목돈을 한꺼번에 넣고 만기에 이자를 받는 방법이고, 저축은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만기에 원금과 이자를 받는 방법입니다.

정기 예금의 경우 예치 기간 동안 예치금 전액에 대해 수익이 발생하므로 설정된 이자율에 정확히 비례하여 수익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정기적 금은 원금의 마지막 달에만 적용되며, 첫 달부터 마지막 ​​달까지 원금에 비해 적은 수익을 낼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저축으로 많은 돈을 모으는 것이 유리하고 만기일이 되면 예금으로 이체하여이자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 뱅크 정기 예금-급한 경우 긴급 출금 가능! 저축보다 금리가 높은 이유를 조사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긴급출금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