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한도, 금리, 조건 1편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은 단기라도 가능하며, 만 19세, 34세 미만이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청년 전세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가 간단하고 빠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과 사업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이 있는 월세 계약의 경우에도 보증금 대비 월세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은 한국 주택금융공사가 발행하는 주택금융 신용보증으로 발행됩니다.

다른 금융기관에 전세대출을 하면 안 됩니다.

대출 조건 및 이자율/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현 직장에서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 또는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부부가 본인 명의로 소유하고 있는 가구는 1가구 미만이어야 하며, 1 주택의 경우 연소득 1억 원 미만 및 고가주택은 제외합니다. 집의 시가는 9억 원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대상 주택은 임대보증금이 수도권 5억 원 이하, 수도권 외 3억 원 이하 주택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2.173~3.613%이며, 최대한도는 보증금의 80%입니다.

최소금액은 500만 원, 최대 금액은 2억 2200만 원입니다. 계약금과 중간 상환금은 대출 한도에서 공제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입니다. 임대차 계약의 만기일과 대출 만기일이 일치해야 합니다.

상환 방식은 일시 상환 방식입니다. 대출기간 중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합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거래계약 체결 시 대출금액에 따라 고객의 인지세를 납부합니다. 금액이 5천만 원을 초과하면 7만 원, 1억 원을 초과하면 15만 원이 발생하고 수수료의 50%를 부담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료는 대출이 실행될 때 지급되며, 나머지 대출기간에 대한 보증료는 환불됩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잔액 기준 만 19세 이상 34세 미만의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기타 소득자, 비 소득자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2.01~2.21%이며, 보증금의 최대한도는 보증금의 90%로 최소 500만 원, 최대 7000만 원입니다.

다만, 한국 주택금융공사의 보증한도가 소진된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신청방법

공인중개사를 통해 주택임대계약을 체결하고 임대보증금의 5% 이상을 납부한 세대주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방문하거나 복잡한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취업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결혼 관계 증명서, 4대 보험가입내역 제출을 한 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확정일자가 있는 임대차계약서, 계약금 영수증 등 공인인증서로 확인할 수 없는 서류는 반드시 사진 촬영을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평일이 아닌 주말에도 원하는 시간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사 날짜가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에도 원하는 시간에 대출 보내기를 설정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대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은 평일 및 토요일 08:00 ~ 22:00까지 가능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한국 주택금융공사는 대출 실행 후 주기적으로 해당 부동산의 점유 여부를 확인합니다.

실제 거주자가 아닌 경우 대출은 즉시 상환됩니다.

또한 주택 취득도 주기적으로 확인됩니다.

부부가 2채 이상의 주택이나 시가 9억 원 이상의 고가주택을 취득한 경우 즉시 징수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