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링크 코인, 시세, 전망 3가지 정보

체인링크 코인

체인링크 코인

체인링크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체인링크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를 알게 되실 겁니다.

체인링크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오라클 미들웨어 프로젝트 인 체인 링크는 15 일 백서 2.0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분산 형 Oracle 네트워크 (DON)가 새로 구축되고 스테이 킹 공격 취약성이 보완되었습니다.

체인링크에게 희소식으로 여겨지는 체인링크의 시장 가격과 전망이 앞으로 어떻게 변할 것인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체인 링크

체인링크는 블록체인의 스마트 계약을 블록체인 외부의 데이터, 결제, API 등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블록체인 미들웨어 플랫폼 및 암호 화폐입니다.

체인링크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다양한 스마트 계약이 실제 데이터와 쉽게 연결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체인링크 기능

체인링크는 블록체인 중개자 역할을 하여 스마트 계약을 외부 시스템 또는 API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이 적용된 시장 데이터, 소매가격 결제, 이벤트 데이터, 은행 결제 등 서비스의 90 % 이상을 통합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체인링크 기본 개념

체인링크의 핵심 기술은 온 체인과 오프 체인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온 체인 및 오프 체인 버전 모두 모듈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앞으로 체인링크 시스템의 모든 구성 요소는 향후 더 많은 기능 기술과 경쟁력 있는 구현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체인링크 전망

블록체인의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 인 ‘스마트 계약’은 자체적으로 외부 리소스와 상호 작용할 수 없으며 데이터 피드, APIS 및 기존 은행 결제 시스템에 액세스 하려면 Oracle과 같은 미들웨어가 필요합니다.

체인 링크는 기존 오라클 시스템을 탈 중앙 화하여 탈 중앙화 오라클과 소스 시스템을 통해 실제 세계와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데 있어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약 11,000 개 은행에서 사용하는 SWIFT가 다수의 파트너십을 맺어 향후 스마트 계약 추진의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인 이름에 포함된 것처럼 링크는 서로 다른 것을 연결한다는 의미입니다.

미드웨어 역할을 하는 체인 링크는 여러 코인이나 시스템을 연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수 요소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계속 상승하면 체인링크도 계속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전망, 시세

도지코인 전망, 시세, 채굴, 사는법, 거래소 5가지 팁

비트토렌트 가격, 전망, 시세 3가지 팁

메디블록 코인, 전망, 시세, 거래소 4가지 정보

리플코인 전망, 시세, 사는법

체인링크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