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추가대출 자격조건 한도 1편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대출 상품으로 타 금융 기관의 신용 등급에 비해 넉넉한 대출 한도 및 낮은 이자율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문, 보증, 수수료 없이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당일 심사 후 바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19 세 이상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로 연수 나 급여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 관리 자격이 있거나 부채가 연체되었거나 현재 연체되었거나 기존 대출에 과도한 연체 기록이 있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자율은 연 14.7 % 에서 연 19.5 % 까지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금리는 계약 금리의 3 % 까지 가산됩니다.

대출 한도는 1,5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자동으로 1 년으로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과 이자의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이자는 자동 인출 및 인출이 가능하며 원금은 저축 은행의 가상 계좌에 입금되어야 합니다.

필요 서류는 주민등록 사본, 급여 통장 사본, 소득 증명서, 신분증 사본, 건강 보험 가입 증, 국민 연금 공단 가입 증명서, 납부 내역 등입니다.

우리 함께론

우리 함께론은 우리 은행과 연계된 상품으로 이자율이 낮아 은행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와 함께 대출은 19 세 이상 근로자, 자영업자 및 연금 수급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 관리 대상 및 과다 채무자, 당사 대출 기준에 따라 미흡한 자, 현재 체납자, 기존 대출 연체 기록이 과도 할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이자율은 연간 8.9 % 에서 14.9 %로 낮으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 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 ~ 5 년입니다.

이자와 원금은 균등 할부 방식으로 월 단위로 균등 할부로 지급됩니다. 결제는 자동 이체로 인출됩니다.

추가 대출

추가 재 대출은 이전에 Keithron 모델에서 대출을 받은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거래 성능이 우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가 넉넉하고 이자율은 무료입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10.13 % 입니다.

기존 대출 상품 한도 내에서 최대 가능합니다.

서류 접수 후 10 분 이내에 송금이 가능하며, 문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상환하고 사용량에 대한 이자만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주 저축은행 키스론의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대출 상품을 무차별 적으로 사용하면 신용 등급이 낮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