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론 취급은행 대출 조건, 금리 비교 1편

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취급은행은 어느 은행일까요?

조건과 금리를 비교하고 결정하십시오.

저소득층 금융상품은 6등급 이하의 자금을 지원하지만, 성실한 상환으로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으로 상향될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정책 저소득자 금융상품을 성실히 상환하여 신용등급 5점 이상을 달성하면 저소득자에 대한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신용등급이 5등급이면 시중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아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시중은행의 자금을 성실히 갚은 사람들을 위해 저신용과 고신용 사이의 디딤돌을 제공하는 서민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징검다리론

징검다리론은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4가지 정책상품 중 하나를 2년 이상 75% 이상 상환한 저소득층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상품입니다.

대출금액 또는 상환 완료 금액 이상 디딤돌 대출 지원 대상입니다.

신청 당시 연체가 없어야 하며 신용등급이 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소득 증빙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9%이며 은행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모자가족,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족, 60세 이상 피부양자 등 사회 취약계층에 해당하는 경우 최대 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 최대 3000만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2년에서 5년이며 연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예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합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징검다리론 취급 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은행은 1 금융권 은행에서 취급합니다.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SC제일은행, 시티은행, 농협은행, 수협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필요한 서류

신분증, 소득 증명서, 재직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구비서류는 1개월 이내 발급된 경우에만 인정됩니다.

소득증빙서류는 사업주가 발급하지 않으나 소득금액 증명서 ​​또는 근로소득 원천징수 증명서, 소득자별 근로소득 원천징수부서, 소득세 원천징수 확인서 등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햇살론 미소금융 성실상환의 경우 성실상환 완료 증명서, 증명서 또는 금융거래확인서를 통해 75% 이상 상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디딤돌 대출의 조건과 한도 및 취급 은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징검다리론 취급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