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 알기 1편

진주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진주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요즘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고, 신용등급이 높으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미 대출을 받았고 추가 대출이 어려울 때 더 내야 하는 보증금이 있다면, 진주 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쉽게 사용.

대출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되는 부동산 담보대출과 제가 가입한 예금이나 저축예금을 이용한 예적금 담보대출이 있습니다.

또한 채권과 자동차를 제공하는 담보 대출이 있습니다.

이 대출 중 가장 먼저 사용하는 대출은 지금은 신용대출이지만 예전에는 정말 사용하기 어려웠던 대출이 신용대출이었습니다.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 또는 연대보증인이 있어야 대출서류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용대출은 은행의 통합을 통해 대출금리를 낮추고 신용등급을 올리면서 더욱 편리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담보를 제공하는 대출상품은 신용대출만큼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진주 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우리은행에 예치금과 적금을 담보로 제공하여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당사 은행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 한합니다.

대출한도는 예치금 또는 적금금액의 90%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진주 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예적금 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예금 또는 저축예금의 이율 + 연 1.5%의 금리가 적용된 상품입니다.

상환방법은 기간 내 아무 때나 상환하거나 만기 일시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수시상환은 보증금 만기 전에 사용한 금액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만기일 시상 환은 계약기간까지 매 월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예치금 만기일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진주 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예적금 담보대출 유의사항

본 상품은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인지세법에 따라 5천만 원 미만은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5천만 원 이상은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른 인지세는 계약 당사자와 은행이 각각 50%씩 부담합니다.

본 상품은 금리인하권을 요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사업장 변경(무직에서 고용으로의 전직,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또는 공기업)

같은 직장에서의 지위가 오르거나 신용이 좋아졌거나 좋은 고객으로 선정된 경우, 연간 소득이나 재산이 크게 증가한 경우, 전문 면허를 취득한 후 취득한 직업에 종사.

지원서류는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관련 자격, 전직 등 차용인의 신용상태 변화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진주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