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모바일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1편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과거와 달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요즘은 편리하고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대출을 이용하면서 은행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상품인 JEJU 모바일 직장인대출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은행 부문의 통합으로 신용 확보가 쉬워졌으며 과거에는 신용 대출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지금은 신용등급이 높고 연소득이 높으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오래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더 많은 제품을 구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물론 신용등급이 높지 않아도 한도가 높고 대출기간이 긴 상품이 많습니다.

단, 모바일로는 불가능하며, 모바일로만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JEJU 모바일 직장인대출 신청 조건 및 한도

은행에 갈 시간이 없는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지점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같은 직장에서 1년 이상 근무하고 급여를 받는 사람으로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에 가입한 개인에게 적용됩니다.

외국인은 이 상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1000만 원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3.86% 이상 ~ 신용등급에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원금을 분할 상환하는 방식으로 계약기간 동안 매월 원금의 일부를 상환하여 기간에 걸쳐 이자를 줄이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미닛 상품은 선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주의사항

대출 이용 중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크게 상승한 경우 증거를 통해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의 신용관리 대상자 등 신용 불능자에 한하여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건강보험 자격 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연금 산정을 위한 가입 내용 확인서 등을 FAX로 보내주십시오.

심사 과정에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대출금리 및 한도는 고객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은행금리 변동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제주은행 모바일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