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신용대출 TOP5 조건 자격 및 금리 1편

전북은행 신용대출

전북은행 신용대출

 

전북 은행 신용 대출, 1 금융 부문 맞춤형 모바일 대출 쉽게 이용해 보세요!

대출 신청 시 정보와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맞춤형 대출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 한도 및 이자율을 쉽게 계산하고 원하는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JB 직장인퀵론, JB 중금리 대출,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JB새희망홀씨대출, JB 따뜻한 신용대출, 가계일반자금 대출 등이 있으며 한꺼번에 추천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JB 직장인퀵론

JB 직장인퀵론은 직장인 전용 대출로 회사 자체 신용 등급이 5 등급 이상인 경우 공인 인증서와 함께 서류를 제출하고 자동 심사 후 바로 대출을 진행합니다.

현 직원의 재직 기간이 1 년 이상이고 연소득이 1200 만원 이상이고 당사 신용 등급이 6 학년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DSR이 70 %를 초과하는 경우, 재직 회사의 설립일이 3 년 미만이거나 미상이거나 소득 증명서의 사업자 번호와 건강 보험 지급 내역의 사업자 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대출 허락되지 않습니다.

대출 금리는 상환 방법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원금 및 이자 상각 또는 임시 상환 대출 범위는 연간 4.3 % 에서 10.1 %까지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법의 범위는 연간 4.6 % 에서 13.6 % 입니다.

한도는 동일인에 대해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1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 시 최대 30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에서 보증 보험을 발행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급여 소득자의 경우 현 고용주의 임기 3 개월 이상, 연소득 1,500 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업 소득자인 경우 사업 기간이 6 개월 이상이고 연소득이 1 천만 원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연금 소득자인 경우 1 회 이상을 받게 됩니다.

4 대 공적 연금 : 국민 연금, 공무원 연금, 군 연금, 사립학교 연금, 연소득 1,000 만원 이상 예.

대출 금리는 6.9 % ~ 11.4 % 정도로 낮으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기본 금리는 1.4 %로 3 개월 변동 금리입니다.

추가 이자율은 4.6 % 에서 9.1 %로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보험료율은 신용 등급 1 급 1.8 %, 2 급 1.9 %, 3 급 2.0 %, 4 급 2.2 %, 5 급 2.6 %, 6 급 3.2 %, 4.1 % 7 학년은 5.3, 8 학년은 5.3입니다.

백분율로 적용되는 차이. 우대 금리는 금융 하위 회계 등급 및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1 % 까지 우대합니다.

대출 한도는 서울 보증 보험의 보증 한도 이내이며 동일인에 대해 최대 2,0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이상 5 년 미만이며 연기 기간은 없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JB 새희망홀씨대출

고금리 대출을 위한 저소득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급여 소득자인 경우 현재 근무 기간이 3 개월 이상이고 사업 소득자가 사업 기간이 6 개월 이상이고 연금 소득자가 4 명 중 하나 이상의 연금 영수증을 가지고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공적 연금..

외부 신용 등급이 5 학년 이내이고 연소득이 3500 만원 이하이거나 신용 등급이 6 급 이하이고 연소득이 4 천 5 백만 원 이하이면 가능합니다. 우리의 신용 등급은 7 등급 이상까지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연 4.7 % 에서 연 10.2 % 까지 다양합니다.

기본 요율은 1.26 %이며 12 개월 변동 이율입니다.

추가 이자율은 4.5 % ~ 9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우대 이자율은 재정적 취약 계층 1 %, 성실 상환 0.5 % ~ 1.5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3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JB 따뜻한 신용대출

은행 대출 상품의 신규 사용이 불가능하여 2 개 금융 부문에서 고금리 대출을 불가피하게 사용하는 중소 채권자를 대상으로 생환자 펀드 및 대형 환자 펀드를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급여 소득자는 현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1,200 만원 이상, 사업 소득이 3 개월 이상이면 대출을 받게 됩니다.

6 개월, 연소득 1 천만 원 이상, 연금 소득자는 연금 영수증이 1 개 이상이고 연소득이 1 천만 원 이상인 경우 대상에 해당합니다.

저희 회사의 신용 등급은 4 ~ 8 학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최저 연 8.4 %, 최고 13 % 입니다. 계약 기간까지 고정 이자율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2,000 만원입니다.

가계일반자금 대출

가계일반자금 대출은 소매 신용 등급 시스템 인 CSS를 이용하여 한도 및 금리를 계산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자동 심사를 적용하고 있으며, 전북 은행 내부 신용 등급이 5 등급 이상인 경우 공인 인증서를 제출하여 직원 심사 과정을 생략하고 즉시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대출 한도는 100 만 ~ 1 억 원이며 이자율은 연 5.39 %로 낮입니다. 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 이자율이 자동 적용됩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전북은행 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