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따뜻한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전북은행 따뜻한대출

전북은행 따뜻한대출

 

전북은행 따뜻한 대출은 서울보증보험(SGI) 보험 가입 대상자를 대상으로 보증하는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따뜻한대출은 비대면 방식으로 복잡한 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북은행 따뜻한대출 대상

JB 전북은행 따뜻한대출의 경우 급여소득자의 경우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단, 법인택시회사에 근무하는 택시기사의 경우 연소득 800만 원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사업소득자는 사업을 시작한 지 6개월 이상, 연 소득이 1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기타 소득자는 동종업종에 4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은행 신용등급이 8등급 미만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정보관리에 연체정보 등록자 또는 대위 납부정보 등록자가 있는 경우, 개인회생절차를 개시한 자, 신용회복 지원을 확인한 자, 파산신청 및 파산선고를 받은 자, 회사로부터 대출 또는 지급이 연체된 자 은행, 대출이 제한됩니다..

 

전북은행 따뜻한대출 금리 및 한도

금리는 연 8.43%~13.9%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가산금리는 신용등급 4등급 기준 6.6%, 8등급 기준 11.94%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까지 변하지 않는 고정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10만 원 단위로 한도가 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과 원금 균등상환입니다.

대출기간은 월 3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유예기간은 없습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전북은행 따뜻한대출 신청 방법

신청을 위해서는 먼저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전북은행 계좌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실명확인을 통해 대출신청정보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대출 관련 서류를 제출하시면 대출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및 비대면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출 조건을 검토하고 승인하면 대출이 실행됩니다.

대출 신청 정보가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다른 우대 요금을 신청할 때 증빙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5점 이상인 경우 공인인증서가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평가되며, 직원 심사는 생략됩니다.

다만, 금융소외자에 대한 우대금리, DSR 70%를 초과하는 대출, 기존 회사 설립일자가 3년 미만이거나 신용정보관리대상이 불분명하거나 등록된 경우에는 자동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지금까지 JB전북은행의 따뜻한대출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이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전북은행 따뜻한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