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소액대출 300만원 무서류, 무방문 이용 1편

저신용자 소액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

 

대출은 자주 이용되는 금융거래는 아니지만 담보 없이 오로지 신용으로만 대출을 한다면 신용등급이 대출을 받기 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따라서 신용관리를 소홀히 하였거나 최근에 신용등급이 하락하였다면 저신용 소액대출은 상당히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신용등급은 물론 대출의 중요한 요건이지만 잘 살펴보면 저신용 고객도 시중은행권을 포함해 약 300만 원 정도의 신용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저신용자도 방문 서류 없이 소액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 300만 원 대출, 무소득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

1. 저신용자 소액대출 카카오 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대출조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고객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상환

-연 4.2%의 낮은 대출금리

-365일 접수(06:00~23:00)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행이 가능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신용 사용자를 위한 소액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등급 8등급 이하로 신청이 가능하며, 6등급 이내라면 어려움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고 카카오 뱅크 긴급대출은 계좌 개설, 대출 신청, 계약, 결제까지 당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 최대 300만 원으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활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일시 상환이며 대출금리는 연 3.113%~13.38% 범위에서 적용됩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행을 통한 유사한 대출상품으로는 하나은행과 신한은행의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2. 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직업·소득 불문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사람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 만기 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 연 5.412%(기본금리)

-신청방법 365일 24시간 스마트폰 신청 가능

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 최대 300만 원 한도를 적용합니다.

대출 연장 시 최대 10년까지 사용 가능하며, 한도 조회는 90초 이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52%이며, 대출금리는 은행 내부등급 및 보증등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

-제1금융권 DGB대구은행 심사에 합격한 자

-만 20세 이상, NICE 신용등급 459점 이상

-대출한도 일시상환방식 : 300만 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 : 100만 원

-연 4.37%의 낮은 대출 금리

-연중무휴 24시간 간편 모바일 신청 방법

-수수료 없음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1 금융지주 대구은행을 통한 대출을 통해 신용등급 8등급 미만이면 신청 가능한 모바일 무방문 소액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임시 이체 또는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계정 사용 한도는 1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08%로 대출에 필요한 부대비용이나 선불 수수료는 없습니다.

1대 부분의 금융대출은 신용등급이 중간일 때 승인될 확률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1차 금융 상업은행대출은 저신용자에게 개방된 문이 아닙니다.

저신용 대출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통신비 등 연체 이력이 있거나 이와 유사한 목적으로 대출을 집행한 이력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가 감경되거나 부적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저신용과 실업자 소액대출이라도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추정소득 개념을 추가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