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시세, 전망, 채굴기, 2.0, 사는법 5가지 팁

이더리움

이더리움

이더리움 및 시세, 전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이더리움 및 시세, 전망, 사는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및 시세, 전망, 사는법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이더리움 및 시세, 전망, 사는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더리움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계약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분산 컴퓨팅 플랫폼 및 운영 체제입니다.

이더리움이 제공하는 이더는 비트 코인과 같은 일종의 암호 화폐로 거래됩니다.

이더리움은 2015 년 7 월 30 일 비탈 릭부터 린이 개발한 것으로, 암호 화폐 비트 코인에서 사용되는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에 계약 및 통화 거래 기록과 같은 추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구상되었습니다.

이더리움 기능

스마트 계약은 블록체인으로 계약을 작성하는 것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내일 아침에 도착하면 1 만원을 구매자에게 송금’과 같은 특정 조건이 있을 때 특정 행동을 수행하기 위해 계약을 추가하는 개념입니다.

블록체인을 통한 계약은 진정성과 실행을 보장합니다.

단순한 계약이 아니라 블록체인에 기록되면 아무도 그 내용을 부정하거나 위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계약은 블록체인 내부에 기록된 코드가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DApp)

이더 리움은 또한 개발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은 Android 또는 iOS와 같은 운영 체제 역할도 하는 플랫폼이 됩니다.

블록체인은 매우 복잡하고 구현하기 어려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이더 리움 블록체인의 규칙과 다양한 개발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블록체인에 구현된 이러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분산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이더리움은 은행이나 운영 체제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것이 거래되는 단일 플랫폼을 목표로 합니다.

ICO 및 토큰 생성

이더리움은 각 DApp이 자체 토큰 (AppCoin)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성된 토큰은 발급자가 설정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각 DApp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지불해야 하는 내부 통화 역할을 합니다.

DApp은 이러한 토큰을 판매하여 개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으며, 토큰을 생성하고 공개적으로 판매하는 DApp을 ICO (Initial Coin Offerings)라고 합니다.

ICO는 새로운 회사가 주식 시장에 상장되는 IPO와 관련된 용어입니다.

이더 가스 시스템

이더리움은 다른 암호 화폐와 마찬가지로 서로 돈을 주고받을 수 있는 통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광부가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수단입니다.

거래를 생성 한 사람은 이더로 가스를 구입하여 거래에 붙입니다.

가스는 말 그대로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는 대가로 지불하는 수수료의 개념입니다.

이더리움 호재

이더리움 2.0을 앞두고 주요 업데이트 중 하나인 London Hard Fork는 최근 급증하는 이더 리움 네트워크 가스 비용을 낮추고 이더리움 개선 제안이 적용됨에 따라 채굴 자의 채굴 보상을 줄여 이더 리움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또한 추정치로 ModExp 가스 비용 효율성, 운영 코드에 따른 가스 비용 상승, 새로운 트랜잭션 유형 정의, 선택적 트랜잭션 액세스와 같은 핵심 EIP가 도입되었습니다.

이더리움 런던 하드 포크

이더리움은 비싼 전송 수수료를 개선합니다.

적절한 수수료를 공개하고 수수료를 광부의 보상으로 완전히 반환하지 않고 소각하는 개선 계획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계산량 증가로 인한 보상 감소입니다. 이 효과로 인해 수익성은 40 %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더 리움의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2.0

이더리움은 합의 알고리즘을 작업 증명 (PoW)에서 지분 증명 (PoS)으로 변경하는 동시에 블록체인이 초당 처리할 수 있는 트랜잭션 (TPS)을 현재 수십 수준에서 100,000 이상.

로드맵에 따르면 2022 년까지 첫 번째 PoS 전환이 완료되면 이더 리움은 기존 PoW 채굴 방식의 한계로 지적된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더리움 전망

이더리움도 최근 하락세를 꾸준히 방어하면서 500 만원을 다시 돌파했습니다.

비트 코인 다음으로 시가 총액에서 두 번째로 큰 암호 화폐이지만 비트 코인보다 확장 가능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미래 성장 잠재력이 풍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더리움 2.0이 본격화되는 2022 년에는 더 가파른 성장 가능성이 충분히 있으므로 포트폴리오에 이더 리움을 점진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이 좋은 투자로 간주됩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전망, 시세

도지코인 전망, 시세, 채굴, 사는법, 거래소 5가지 팁

비트토렌트 가격, 전망, 시세 3가지 팁

메디블록 코인, 전망, 시세, 거래소 4가지 정보

리플코인 전망, 시세, 사는법

이더리움 및 시세, 전망,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