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공무원대출 한도, 자격, 조건, 금리 4가지 팁

은행별 공무원대출

은행별 공무원대출

공무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공무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할 겁니다.

공무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은행 별 공무원 대출 한도 및 자격 조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공무원이라면 일반 대출에 비해 공무원 전용 대출이므로 조건에 맞는 대출을 이용하면 이자율 측면에서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공무원 클럽

 

하나 은행 공무원을 위한 대출 상품인 공무원 클럽은 공무원 연금법 대상 공무원과 공무원 심사에 합격 한 사람에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판사와 검사를 제외한 정치, 일반, 기술, 고용, 공안, 연구, 교육, 리더십, 소방, 교정, 경찰 등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4.5 %, 최대 2 억 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5 천만 원까지 낮입니다.

대출 기간은 일시불의 경우 1 년 이내, 균등 할부 방식의 경우 5 년 이내입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일반 공무원 대출

신한은행 쏠 편한 일반 공무원 대출은 3 개월 이상 근무한 공무원 또는 공무원에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은 1-7 수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4 %, 급여 이전 시 0.5 %로 낮으며 신한 카드 이용 실적이 있으면 0.3 %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체납의 경우 추가 이자율로 3 %가 부과됩니다.

최대 1 억 5 천만 원,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최대 1 억 원.

대출은 만기 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대출 기간은 1 년입니다.

연장을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1 년 기준으로 최대 10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일반 공무원 대출은 모바일 앱 쏠을 통해 대면 없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KB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

국민은행 KB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은 재직 3 개월 이상 교직원, 정규직, 최종 합격자, 군인, 교사 등에 게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2.3 % 에서 3.2 % 입니다. 우대 금리는 연 1 % 까지 가능하며, 우대 금리의 0.9 % 는 성과 연계를 통해 적용할 수 있으며, 12 개월 가변 금리 상품 선택 시 0.1 %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임시 상환 방식의 경우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 1 년 단위로 10 년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은 1 ~ 5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예 기간은 대출 기간의 30 % 이내에서 최대 1 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은행별 공무원 대출 한도 및 자격 조건을 살펴보았습니다.

공무원 대출의 조건, 이자율, 한도는 은행마다 다르므로 신중하게 비교하여 가장 유리한 상품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공무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