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서류없이 모바일 당일대출 조건, 한도 1편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비상금 상품은 말 그대로 비상시에 비상금처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근 비상금 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1 금융권부터 2 금융권 저축은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금융권 비상금 대출이 저금리에 상품도 다양하지만 대출 한도나 조건이 조금 더 완화된 상품을 찾는다면 2 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이 제격입니다.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고, 신청부터 송금까지 간단한 모바일 앱으로 당일 대출 신청이 가능하므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모바일 당일 대출이 가능한 두 금융상품인 유진저축은행의 비상금 대출 조건과 금리를 살펴봅시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상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모든 고객

-대출한도 : 10만 원~50만 원

-대출금리 연 5.9% ~ 17.7%

-필요한 서류 없음

-대출기간 36개월 이내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 상환, 만기 일시상환

-유진저축은행 긴급자금 대출 조건은 만 32세, 소득이 있고, NICE 기준 신용등급 560점 이상인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7.6%이며 고정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고정금리로 대출시점에 정해진 금리가 고정적으로 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금리에 3%를 추가하여 최대 20.6%까지 적용됩니다.

이자율과 수수료를 포함한 법정 이자율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정보를 조회하므로 비보 안인 증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소득정보는 휴대폰 번호,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증으로 사진을 찍거나 숫자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공동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국세청 홈텍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득은 국민건강보험 납부내역을 기준으로 산정되기 때문에 4대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직원이거나 근속 8개월 미만인 경우 대출이 어려울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로 만기까지 원금과 이자를 균일하게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 상환방식과 계약기간 중 이자만 지급하는 만기 일시 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대출기간 3년 이내에 상환할 경우 최대 1%의 선납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일 이후에 신용등급, 개인신용등급 등 상환능력이 변하는 경우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의 조건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서류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대출 가능 여부 확인 후 당일 대출도 가능하니 소액으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빠르게 이용해주세요.

대출 가능 여부는 저축은행 심사기준 및 고객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정보가 사실이 아닐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차입은 개인 신용등급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