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캠 관련주 TOP4 이것만 알자 1편

웹캠 관련주

 

웹캠 관련주

 

나무가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4 년 10 월 14 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 목적은 “컴퓨터 및 주변 장치의 제조, 판매 및 공급”입니다.

주요 제품은 스마트 폰 / 태블릿 / 노트북 카메라 모듈, 무선 데이터 모듈, 3D 깊이 인식 카메라 모듈입니다.

이 회사의 카메라 모듈 제품은 글로벌 카메라 고객이 스마트 폰, 태블릿, 노트북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인 스마트 폰 카메라 모듈은 주로 삼성 전자에 판매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2.5 %, 영업 이익은 154.4 %, 순손실은 139.3 % 증가했습니다.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이 소폭 증가했고 영업 이익도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전략 고객 매출 비중을 높이기 위해 HMD 용 스마트 카, 드론, 심도 감지 3D 카메라 등 신기술 개발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기술 확보를 위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드림어스 컴퍼니

– 회사 소개

1999 년 1 월 20 일에 설립되어 2003 년 12 월 19 일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온라인 음악 서비스, 음악 및 디지털 콘텐츠 유통, 아티스트 MD, 공연 사업, 디지털 콘텐츠 개발 및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 산업은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음악을 제작 및 배포하는 전반적인 활동을 말하며, 스트리밍 사용 비율은 다운로드 구매 방식에 비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45.3 %, 영업 손실은 1751.9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적자로 전환됐습니다.

매출은 증가했지만 매출원가 상승, 판매비, 관리비 등으로 영업 손실이 증가했습니다.

머천다이징 산업에서는 SM 아티스트 9 명 모두를 위한 무선 조종 LED 라이트 스틱을 기획, 제작하고 있으며, 드림 우스 컴퍼니의 디자인, 기획, 제조, 유통 역량을 활용 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퓨전

– 회사 소개

회사는 가상화 설루션 (S / W)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으며 주요 사업은 기술 지원 및 유지 보수 서비스입니다.

주요 사업은 각종 악성 코드의 유입 및 해킹을 차단하는 망 분리 사업과 가상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사설 클라우드 사업입니다.

2019 년 3 분기에는 SNK 글로벌과 다오 요트가 연결 자회사로 편입되어 세미콘 라이트 지분 11.37 %를 인수 해 최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63.9 %, 영업 손실은 28.2 %, 순손실은 62.9 % 증가했습니다.

SNK Global과 Dao Yacht를 자회사로 통합하여 지형을 확장했습니다.

국내 유통 업체 인 SNK 글로벌, 알루미늄 선 제조업체 인 다오 요트, LED 칩 설계 / 개발 / 제조 / 판매업 체인 세미콘 라이트가 자회사와 본격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삼성전자

– 회사 소개

국내 등 246 개 자회사와 CE, IM 사업부 해외 지사 9 명, DS 사업부 해외 지사 5 명, 하만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 기업입니다.

세트 사업에는 TV와 냉장고를 생산하는 CE 사업부와 스마트 폰, 네트워크 시스템, 컴퓨터 등을 생산하는 IM 사업부가 있습니다.

부품 사업은 D 램, 낸드 플래시, 모바일 AP 등 제품을 생산하는 반도체 사업과 TFT-LCD, 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하는 DP 사업의 DS 사업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3 분기 누적 영업 이익은 메모리 반도체 가격 하락으로 전년 동기 대비 절반 이하로 줄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10이 이끄는 IM과 디스플레이 부문이 돌아 서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AND 가격은 이미 상승하기 시작했으며 내년 하반기 DRAM 공급 부족이 예상됩니다. DRAM 재고가 빠르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미국이 화웨이와 중국을 견제하면서 스마트 폰 및 통신 장비 판매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ODM 전략은 중국 판매 확대 및 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웹캠 관련주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